thoistory.tistory.com [7~8월]여름 제주 여행 4일차 코스(우리들의블루스촬영지)
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7~8월]여름 제주 여행 4일차 코스(우리들의블루스촬영지)

by 케미또이 2021.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4일차 여행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희는 유명 관광지를 가기보다는 이곳 위미를 즐겨보았어요
일정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4일차 일정]
아침 동네 산책 - "일품순두부"에서 아점 - 종전포구(태웃개)에서 바다 물놀이 - "위미 모녀분식" 저녁 - 호텔수영장에서 수영 - 야식 "고스트미락"
일품 순두부는 며칠 전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갔어요 ㅋㅋ

[제주현지찐맛집]일품 순두부, 맛집 인정 후기

안녕하세요! 작년에 제주 왔을 때 "一品순두부" 라는 상호를 참 많이 보았는데요 볼때마다 여행 마치기 전에 가보자가보자하면서 다른 맛집 쫓아다니느라 결국 못갔었답니다 ㅋㅋㅋ 그때 생각

thoistory.tistory.com

배를 든든히 한 뒤 숙소에 다시 주차를 하고 숙소에서부터 올레길을 따라 바닷길을 걸어보았습니당

태웃개(종전포구)

이곳은 정말 찐 현지인들이 파도풀을 즐기러 오는 바다인데요!
제주에는 태웃개 처럼 현지인들만 아는 바다가 꽤 많더라구요.
관광객에게 유명해 사람이 북적북적한 해수욕장보다 코시국에는 이런 곳이 더 매력적이기도 한 거 같아요
저희도 우연히 드라이브 하다가 사람들이 많은 걸 보고 와봐야겠다 생각하다가 이날 직접 가보게 되었어요!

혹시 태웃개가 지도에서 검색이 안되신다면 태웃개 바로 옆에 "오로제주"라는 펜션이 있더라구요. 여기 치고 오심되요

사람들이 꽤 많아서 그런지 포구 내 안전 수칙 플랜카드도 걸려있었요!

12시 즈음 갔더니 벌써 꽤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관광객 보다는 거의 대부분 현지 사람들처럼 보였어요

포구 앞쪽에는 정자가 있어서 이곳에서 텐트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조금 일찍 서둘러 아침에 온다면 이곳에 텐트 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무료랍니다!!
태웃개의 바다를 보여드립죠

뭔가 다이빙 대 처럼 생겼죠? 맞아요. 바로 저기서 다이빙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성인 남성이 뛰어내리시더라구요. 높이가 족히 10m는 되보였어요. 그럼 밑에 바닷물의 깊이는...????
????
굉장히 깊겠다는 생각이 듭니당. 전 위험해보여서 근처도 안갔어요 ㅋㅋㅋ

저 다이빙대를 기준으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이들도 놀수 있는 잔잔한 곳이 있어요.

아이들은 이 곳에서 놀면 됩니당. 사진으로만 봐도 잔잔해보이죠^^
사진 속 저 멀리 파도치는 곳 보이시나요??? 저 곳이 바로 으른들의 물놀이 장소

으른들은 바로 파도를 직빵으로 맞는 이곳에서 주로 수영을 즐기시는데요.
수영 잘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짝꿍이 옆에 있기에 마음의 안심을 하고 열심히 구명조끼 입고 파도풀을 즐기고 수영하고 놀았어요 ㅋㅋㅋㅋ
바닥이 현무암들이 많아서 아쿠아슈즈는 필수!
저희 커플은 모르고 맨발로 들어갔다가
지압 제대로 받았습니다

전날 아침에 차로 드라이브 하다 찍은 사진이에요. 아침 일찍(?)(10시 경)엔 사람이 없습니당

보통 바다에 입수할 때 위 사진 속 포구의 어귀 끝자락에서 들어가는데요!
돌로 된 내리막길과 계단처럼 되어 있는 곳 크게 2곳이 있어요.
주의 할 점은 계단 다음에 바로 발이 안 닿는다는 점이에요! 해수욕장처럼 점점 깊어지는 게 아니라 들어가면 바로 2m 정도의 바다 깊이라는 점
다시 한번 고수들의 바다 놀이 장소로 적합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당
이곳에서 물놀이 할 때는 혼자 하지 마시고 꼭 2명이상 하시는 것을 강츄~!
인기 있는 핫스팟인 건 분명해요~ 꼭 수영을 하지 않아도 다이빙대(?)에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하나 건질 수 있거든요

한바탕 신나게 물놀이를 한 후!
아참, 이곳에는 물놀이 후 간단히 씻을 수 있는 야외 공간도 입구 쪽에 있더라구요~! 물로 한번 씻어내고 숙소로 다시 뚜벅뚜벅 돌아왔습니다.
개운하게 한번 씻고 난 뒤 이른 저녁으로 위미에 있는 맛있는 분식집,
위미모녀분식에 다녀왔어요!

[제주도분식][위미맛집]서귀포에 있는 위미모녀분식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은 위미항에서만 일주일을 묵었어요! 그러다보니 위미, 표선 쪽 식당들은 거의 다 가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 위미동백군락지 부근에서 우연히 발견한

thoistory.tistory.com

이른 저녁 후에는 여름이기에 아직도 해가 쨍쨍하더라구요~ 그래서 호텔 루프탑 수영장을 써보기로 했어요!
코업시티하버뷰에는 루프탑 수영장이 있답니당
호텔에 대한 간단한 리뷰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오늘은 그냥 물놀이 실컷 하자~~!!! 라는 마음으로 ㅋㅋㅋ 바다수영 실내수영 다 즐겨보기로 했죠

약간 흐리긴 했지만 넘 재밌었어요~ 나중에는 모자 벗고 잠영도 해보았답니당
그후에는 소낙비가 아주 후두두둑 떨어졌는데 더 신나서 즐겼답니당 이미 젖은거 더 젖쟈약!!!!!

바닥 촉촉한 거 보이시져? 마치 날씨 좋은 것 마냥 누워있긬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 하고 나면 또 배고파지잖아요 저희가 검색한 결과 이근처에
"고스트미락" 이라는 흑돼지두루치기 전문점이 있다기에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보았어요

흑돼지 두루치기 완전완전 JMTGR

사장님 완전 친절하시고, 이날 저희가 주문했을 때 동시에 주문이 10개가 들어왔다는 소문이........ㅎㅎ
주문이 10개나 동시에 들어와서 배달이 늦었다며 엄청 죄송해하시더라구요
저흰 또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호호
움직인거보다 먹는 칼로리가 더 많은 즐거운 제주여행
여행 4일차도 이렇게 취한 상태로 마쳐보았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