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제주도분식][위미맛집]서귀포에 있는 위미모녀분식
본문 바로가기
먹방

[제주도분식][위미맛집]서귀포에 있는 위미모녀분식

by 케미또이 2021.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은 위미항에서만 일주일을 묵었어요!

그러다보니 위미, 표선 쪽 식당들은 거의 다 가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 위미동백군락지 부근에서 우연히 발견한 분식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위미모녀분식"

운영시간 평일 10:30 - 19: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일요일 휴무)

주차 공간은 식당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507-1346-1398

테이블이 딱 3개있는 분식집인데요. 보통 사람들이 김밥이나 토스트 포장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는 가볍게 김밥이랑 떡볶이 먹어보자며 들어왔어요

[메뉴]

정말 어머님과 따님이 하시는 식당이더라구요~ 초등학생처럼 보이는 남자아이도 함께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사실 토스트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품절이였어요 ㅠㅠ 아쉽지만 참고 가볍게(?)

김밥, 참치김밥, 떡볶이 주문했습니다

다해서 9,000원 밖에 안하네요. 두명이서 9,000원이라니

대혜자

(이러고 저녁에 야식 먹었어요 호호)

우선 음식을 보기 전 식당 부터 좀 보여드리면

웨이팅 할 때 기다리라고 식당 앞에 작은 테이블이 있는 것 같았어요.

오픈 키친, 무료 와이파이, 화장실은 앞 건물 계단 옆에 ^^

아가가 계속 출연하네요 ㅎㅎ 제가 앉은 테이블 빼면 테이블 2개 입니다

밖에 우수수 떨어지는 비를 바라보며 조금 기다리자

음식이 나왔어요!

김밥 재료가 꽉꽉 들어간거 보이시쥬

따끈따끈한 떡볶이 비쥬얼. 아주 맵지도 간이 약하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짜란 먹어보겠습니다. 아는 맛이 무섭져

헐 참치김밥 끝자락의 참치마요네즈 보세여...ㄷㄷ

이렇게 저희 커플은 10분만에 음식 순삭

배불리 먹었어요. 토스트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움이 남아야 담에 또 찾아가겠죠!

오래오래 장사하시길...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 후기 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