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제주현지찐맛집]일품 순두부, 맛집 인정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제주현지찐맛집]일품 순두부, 맛집 인정 후기

by 케미또이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에 제주 왔을 때 "一品순두부" 라는 상호를 참 많이 보았는데요
볼때마다 여행 마치기 전에 가보자가보자하면서 다른 맛집 쫓아다니느라 결국 못갔었답니다 ㅋㅋㅋ
그때 생각이 나서 이번 여행에서는 여행 이틀째날 아점으로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일품순두부"

운영시간 06:00~00:00 연중 무휴
주차 공간은 가게 옆 2대 정도 할 수 있고 없을 경우 근처 길가에 주차하셔야합니다.
저희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서귀포시의 남원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그치만 네이버지도 쳐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주 전체 지역에 걸쳐 아주 많이~~~~ 있어요 ㅎㅎ 검색해보니 거제에도 체인점이 있네요!
들어가자마자 이곳이 현지인맛집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진으로는 안찍었지만 먼저 와있던 2팀 모두 현지 남자 어르신들ㅋㅋㅋㅋ 여행객은 저희 뿐!

화려한 순두부 메뉴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일품순두부
해물순두부
섞어순두부
굴순두부
조개순두부
소고기순두부
김치돼지순두부
등등등 굉장히 많은 모든 순두부 메뉴가 모두 8,500원입니당

가격도 적정쓰
전체 메뉴는 맵기도 조절 가능해서 하얀맛 ~ 매운맛까지 정할 수 있었어요.(맵찔이 맵부심이 모두 가능) 약간 한국식 서브웨이 느낌 ㅋㅋㅋㅋ
제 생각입니다 ㅎㅎ

원래는 셀프바가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코시국 때문인지 홀서빙해주시는 분께서 부족하면 직접 가져다주셨어요

저희는 맵부심이들이라 매운맛으로 "섞어순두부"와 "김치돼지순두부"를 주문했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이 8가지나 나와서 놀랬어요~ 제주도민심에 감격

제가 주문한 "김치돼지순두부" 입니다! 와~~~~ 보글보글할때 날달걀 하나를 쏙 넣어주었어요!

이곳은 밥도 돌솥밥으로 나오더라구요!! 세상에나... 혜자스럽네요

밥을 덜어내고 숭늉을 만들어놓은 뒤에 본격 맛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남편도, 저도 깜짝 놀랐어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식을 제대로 먹는 느낌!!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든든한 한끼를 제대로 대접받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른 체인점도 이곳과 같은지 모르겠지만 그렇다면 정말 가게 이름 제대로 지은 것 같아요

한끼 끄읏 -!
남편과 든든히 먹고 나오면서 이집은 정말 일품이다 하면서 나왔네요~
아마 이번 제주 여행 중에 한 번 이상은 다시 방문할 것 같습니다
현지인 맛집 인정 일품 순두부에서 한끼 든든히 어떠실까요?
지극히 내돈내산 길가다 우연히 발견한 맛집 공유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