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속초집[경기 이천]-쭈꾸미볶음,코다리냉면,꼬막비빔밥 추천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속초집[경기 이천]-쭈꾸미볶음,코다리냉면,꼬막비빔밥 추천

by 케미또이 2019. 7. 9.
반응형

오빠가 반해버린 그곳

이천에서 가성비 갑! 맛도 갑! 인 식당 중에 하나로

이천 주민들은 잘 알고 있는 맛집 중 하나를 소개해볼까 한다.

서이천 ic 근처에 있는

"속초집"

 

아,, 해가 아직도 이렇게 중천에 있었구나ㅋㅋㅋ

우린 4시 30분 쯤,, 점저를 먹으러 고고

주차 공간은 너어어어얼업다

족히 30대는 넘게 주차할 수 있을 것 같은데?(내 생각)

단점은 자가용 없이는 오기 힘들다는 점 (이천은 대중교통이 안좋다 ㅠㅠ)

식당 내부 모습은 이러하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냉면의 이해", 자부심이 느껴짐

 

우리는 입구에서 오른 편에 구석탱이에 앉았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실 만한 메뉴이다

어른들 입맛에도 잘 맞지만 아이들도 잘 먹더라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우리 학교 샘들과도 몇 번 회식온 거는 안 비밀 ㅋㅋ

저번에 오빠랑 버섯짜글이 세트에 코다리 냉면 먹고 호흡곤란 왔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자중하고 우리가 주문한 건

"쭈꾸미 1인분"

"꼬막 비빔밥 1인분"

조금 기다리자 바로 반찬과 쭈꾸미가 나온당

 

이 반찬들을 밥에 넣고 쭈꾸미랑 슥슥 볶아 먹을 꺼다 흐흐
직화 쭈꾸미 볶음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다. 그런데도 또 맛있는 게 신기

이어서 바로 양념 꼬막 등장! 꺄아 소리질러!!!

 

사진에 담겨 양이 적어 보이는데 실제로는 많다. 성인남자 1명이 밥에 이 꼬막을 다 비벼먹으면 으오오 배불러 할 정도

이렇게 다 차려졌다

 

이렇게 한 상 차림

본격 시식 타임~~!

 

아,, 침고여 또 먹고 싶다. 짜지도 않고 딱 적당

헤헤,, 깨끗하쥬,,?

전 게시물에서도 말했듯 우린 맛있으면 다 먹는다. 깨끗이 ^^

나도 뭔가 살짝 아쉬움을 느끼고 있을때 오빠가 눈빛을 보낸다

두둥

속초집의 명물, 코다리 비빔냉면

결국 시켜버린ㅋㅋㅋㅋ

또 엄청 맛있게 먹음ㅋㅋㅋ

이 식당은 냉면 면발이 질기지 않아서 좋다

(질긴 면발, 두꺼운 면발 싫어하는 1인)

다 먹음,,ㅋㅋㅋㅋㅋㅋ

전날 과식해서 저녁 안먹겠다고 했던 나는 어디갔는가

맛있었으니 됐다 ㅋㅋㅋㅋ설봉공원 가서 산책이나 하지 뭐

내 돈 주고 맛있게 사먹은 식당 "속초집"이었다 ^^

속초집

맛 ★★★★★

위치 ★★

주차 ★★★★

친절 ★★★

(완전 제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힙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