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뒷골목 이태리 [수원 인계동] - 파스타, 맥주 추천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뒷골목 이태리 [수원 인계동] - 파스타, 맥주 추천

by 케미또이 2019. 6. 18.
반응형

수원 인계동은 핫플 핫플
나혜석 거리에는
프랜차이즈부터 개인 식당이 쫙 깔려 있다
토요일 저녁 나는 피자 맥주가 당긴다
흐흐
그리하여 나혜석 거리를 어슬렁대다가 이름처럼 약간 후미진(?)구석에 있는
뒷골목 이태리 식당을 발견!!

뒷골목이태리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9
http://naver.me/FT1tivFu

입구 간판이 갬성갬성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하핫 실물도 이렇게 생겼다) 



약간 식물원 같은 비쥬얼인데 조명이 있으니
분위기가 있어버림
야외에 앉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분위기 소나기😥

결국 야외보이는 내부에 자리잡았다

플라워 카페 같은 느낌🌿

감상은 잠깐 바로 주문부터
엄청 배고팠다,,

가격대 합격~ 적당한듯
메뉴는 익숙한 거도 있고
신박한거도 있다

식당이름처럼 주로 이태리 음식을 하나보당

우리의 선택은

Pizza
풍기 살시샤 깔조네

Pasta
피칸테 포레스타

그리고 코젤 흑맥주 두둥

끼양 설렌다 피자! 맥주! 파스타! 맥주!

흑맥주가 먼저 나온당

기본안주는
무 절임 , 프레즐 과자

옆쪽에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떠다 먹을 수 있다

그리고 15~20분 정도 기다림의 시간
주문이 들어가면 조리가 들어가나보다

먼저나온 파스타
이거 진짜 대박이당 완죠니 내 스타일~!!!
비쥬얼 햅격!! 크림파스타인데 아주 맛있게 매콤하다
이걸 쓰면서도 또 생각나서 먹고 싶다 ㅋㅋ
이 맛있음을 온전히 폰 사진으로 담지 못한거 같아 아쉬울뿐

맥주가 쭉쭉 들어간다

피자 두둥
내가 기대했던 피자는 피자 하면 떠오르는 그런 일반적인 피자 인데
느낌이 약간 멕시코의 브리또(?)느낌
(피알못 ;;;;)
맛있기는 했는데 기대했던게 아니라..

사실 파스타가 넘 맛있어서 파스타 먹다 배부른듯 ㅋㅋ

잘 모르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휴일 저녁 분위기 있는 곳에서 부담없이 맥주한잔에 식사하고 싶은 커플, 친구, 가족이라면 가볼만 한듯!!
다음에 가면 정통적인 이태리 피자를 먹어봐야겠다!!


제 돈 주고 지극히 제 개인적인 리뷰임을 밝힙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