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참치라이더[이천 신하리 참치]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참치라이더[이천 신하리 참치]

by 케미또이 2019. 10. 28.
반응형

나의 예랑이, 오빠라고 부른다.

오빠는 장어, 참치를 참 좋아한다.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우리 집 앞에 새로운 간판이 걸렸다.

"참치 라이더"

네이버에서 퍼온 사진. 실제 전경

그 전에도 가끔 참치가 먹고 싶을 때면 오산 참치 집에서 포장해서 종종 먹곤 했는데

집앞에 참치 집이 생기니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완공을 기다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오픈 했다.

메뉴는 다음과 같다.

포장하면 좀더 서비스를 주지 않을 까 싶어 포장 하러 간 우리 커플

사장님의 추천에 자석같이 이끌려

스페셜 참치 + 참다랑어 구입

집에 들어가는 길에 소주 2병 겟 하고

밤 10시에 참치 파티를 시작한다!!ㅋㅋㅋㅋ

누가보면 이미 결혼 한줄,,,ㅎ

짜잔

사진이 너무 디테일하게 찍히긴 했는데 맛은 괜찮다.

이 집의 장점은

가성비★★★★

그리고 다음날 인테리어 공사 때문에 또 다시 우리집에 방문한 오빠와 함께 나는 또 참치라이더를 먹었다 ㅋㅋㅋ

연어, 육회를 섞은 세트이다

솔직히 오빠의 취향을 100% 반영하여 이틀 연짝 참치를 먹은 거였는데

참치 + 육회 + 연어 세트는 사랑이었다....♡

나의 갠적인 취향도 있겠지만

참치 ★★★

육회 ★★

연어 ★★★★★

포장 기다리면서 사장님이랑 이야기도 나누었는데 여사장님이 연어를 너무 좋아하고, 남사장님이 참치를 넘 좋아해서 이 가게를 차린 거라고 하신다. 그리고 일 끝나면 남은 연어, 참치 드신댄다, ㅋㅋㅋ

왠지 믿음이 가지 않음?

그리고 서비스로 주시는 튀김이나 샐러드도 맛있었다

이날 회식하고 들어와서 연어는 거의 내가 다 먹었다능.......

헤헤

이천에 이런 가성비 좋은 참치 집이 생긴 거 기분 좋다~

순수한 내가 먹은 후기 리뷰 끄읏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