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신동 바스크 치즈케익 맛집 카페 [김성민 커피]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신동 바스크 치즈케익 맛집 카페 [김성민 커피]

by 케미또이 2023.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신동 카페거리에 갈 일 있을 때나 갑자기 치즈케익이 땡길 때 종종 배달시키는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수원 사는 MZ 라면 대부분 알고 있을 카페

바로 김성민 커피 입니당

김성민 커피
전화번호: 0507-1324-0509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882번길 8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오후 11시
주차 : 김성민커피 전용 주차장 있음. 주말에 주차장 다 찼을 시 근처 공영주차장 있음. 평일 경우 공영주차장 근처 갓길 주차 가능

네이버, 나 자신

처음 간날에는 전용 주차장 있는 줄 모르고 평일이라 갓길 주차하고 갔었어요!

가로수길에 있을 법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 입구였어요. 포토존이겠쥬? 아님 웨이팅존? 입니다

아담하지만 갬성 넘치는 야외석도 있고, 넓고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들이 시선을 끌었어요. 어딜 앉을까 고민하다 쇼파석을 선택했어요

강아지 물그릇도 있어러 놀랬어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거겠죠!

메뉴판 입니당

제가 여기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디카페인 커피가 있고 또 맛있다는 거에요. 신동카페거리에 디카페인이 잘 없더라구요

그리고 디저트류!!

바스크치즈케익 맛집 답게 치즈케익 비중이 굉장히 놏구요. 이 외도 딸기 타르트와 핫도그, 샌드위치 등이 있더라구요.

고민없이 치즈케익을 선택했어요.

 

짜잔 저는 디카페인 아아, 같이 온 친구는 라떼를 주문했어요.

바스크 치즈 케잌 한 입 딱 먹는 순간!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당이 차오릅니다 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로 2~3번 갔는데 진짜 싫어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어요

 

그 명성 때문인지 근처에 김성민커피 신관, 별관 막 더 생겨있고 하더라구요

 

배민으로듀 배달이 가능해서 집에서 치즈케익 생각나면 가끔 시켜먹기도 한답니당

 

가까운 곳에 치즈 케익 맛집이 있어 행복하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