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행궁동 도넛 카페 골디스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행궁동 도넛 카페 골디스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by 케미또이 2023. 11. 14.
반응형

일요일 오후, 수원에 찾아와준 친구들과 행궁동에 있는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사실 한옥 카페를 가려고 가는 와중에 제 눈에 골디스가 딱 보인거에요!

인스타에서 올해 새로 오픈한 도넛 맛집 카페라고 본 적 있었는데 외관이 넘 예뻐서 급 선회하여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확신의 P )

프랑스 카페 같기도 한 느낌의 골디스!

유럽 느낌이 낭낭했어요!

골디스 (Goldies)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63번길 20
전화번호 : 0507-1371-1247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반 ~ 밤 10시
주차 : 가게 앞 주차공간 없음. 근처에 장안동공영주차장을 추천. 자리 없음 신풍동주차장. 주말에는 차가 너무 많아서 자차 비추합니다애견동반가능

네이버, 나 자신

아쉽게도 디카페인은 팔지 않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2샷이라고 해서 저는 1샷으로 연하게 아메리카노로 선택했어요.

 

계산대 바로 옆에는 귀여운 도넛들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도넛 갯수에 따라 접시 사용까지 안내해주는 디테일이네용

오믈렛, 크림치즈, 쪽파크림치즈, 바닐라크림, 밀키크림, 초코, 말차, 옥수수, 티라미스, 블루베리, 씨리얼 크림

요렇게 종류가 있었어요.

너모 귀엽고 맛있어 보여서 종류대로 먹고 싶었지만 이미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온 터라 절제해서 딱 3개만 골랐어요 ㅋㅋ

통창에 모던한 느낌의 1층 인테리어. 딱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한가로운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더 넓고 한가로운 느낌의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화이트, 우드 톤의 인테리어 덕분인지 카페가 넘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아참, 이곳은 3층도 있는데요. 친구들과 올라가보기로 했다가 수다떨다가 깜박 잊어버렸지머에요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하면 3층도 업뎃하도록 할게요.

3층은 실내와 루프탑 함께 있는 것 같아요.

밀키크림과 옥수수크림 도넛과 저 링... 뭐였지 올드패션 도넛!! 이렇게 3개와 아메리카노, 라떼, 얼그레이를 주문했어요.

저의 원픽은 밀키크림, 저랑 같이 먹었던 친구들의 원픽은 올드패션 도넛!

여기 커피도 기대 별로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함께 갔던 친구들 모두 되게 빨리 마셨어요 ㅋㅋ 보통 도넛 맛집이 커피까지 맛있는건 잘 못봤는데 이곳은 신맛 별로 안좋아하고 구수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아아 드세요 ♡

점심 갈비에 이어서 카페까지 대성공!! 즉흥적으로 선택한 카페이긴 했지만 친구들이 좋아해서 저도 행복했던 행궁동 투어였습니다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