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무등산 카페 필라소피아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무등산 카페 필라소피아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by 케미또이 202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주에는 무등산이라는 아름다운 산이있어요. 광주에 대부분의 초등학교 교가에서 정기를 받는 산이기도 하지요 ㅋㅋ

 

무등산은 등산을 즐기기에도 멋진 산이지만 데이트나 가족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산 올라가는 길에 맛집이나 카페거 즐비하거든요.

 

저도 오랜만에 광주에 가서 친구랑 예쁜 빙수를 파는 곳이 무등산 중턱 아래 있다길래 다녀와봤어요

카페 필라소피아

주소 : 광주 동구 지호로160번길 9 2층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 매주 월 휴무)

전화번호 : 0507-1337-3400

주차 : 가게 앞 주차가능 ( 8대 정도 가능)주차 자리 없을 시 가게 위쪽 도로 갓길 주차

네이버, 나 자신

 
 

꽤 큰 건물 안에 식당과 카페가 나뉘어 운영되더라구요

입구에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야했어요.

3층에는 단체룸이 있었구요. 루프탑이 있어요.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이용하기 힘들 것 같지만 봄이나 가을에 날이 선선할 때는 너무 좋겠다 싶은 인테리어였어요

뒤에 건물이 조금 배경을 망치지만(?) 산 중턱이라 그런지 공기도 뭔가 더 쾌적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방문한 날은 한 여름이라 루프탑은 패쑤! 실내인 2층으로 이동했어요

저희가 왔을때 이정도 였는데 나갈때는 사람이 더 많았어요. 평일인데도 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커피, 에이드, 빙수 등 메뉴가 다양한데요. 저희는 실타래 빙수라는 목적이 뚜렷했기에

 

실타래 우유빙수에 아아를 한잔 주문했어요.

(먹으면서 주변 보니 초당옥수수빙수 많이 드시더라구요. 약간 조콤 후회 ㅋㅋ)

 

주문은 포스로 하고 메뉴만 직접 받았는데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오가는 손님들에게 인사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비주얼이 너무 예뻐요!!!! 전 우유빙수를 넘 좋아해서 설빙만 먹는데 여기는 우유빙수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맛이 넘 맛있더라구요.

 

눈으로 일단 먼저 구경하다가 토핑등이 넘 귀여워서 친구랑 창작을 해보자며 비스켓가루랑 팥, 인절미로 빙수를 꾸며보기도 했는데요

섬을 표현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k-이과생의한계)

 

마지막은 벅벅 섞어서 야무지게 깔끔히 다 먹었어요. 빙수 비주얼에서 일단 벌써 맛있었고 실제 맛도 좋았어요. 먹으면서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바람 시원하게 부는 가을이었다면 이거 먹고 바로 무등산 모노레일도 타봤을 것 같아요.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프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체크인챌린지#필라소피아#광주카페#무등산카페#광주빙수맛집#광주우유빙수#광주실타래빙수#빙수#광주맛집#무등산수

#광주빙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