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디피오리, 소맥베이커리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디피오리, 소맥베이커리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짝꿍의 건강검진으로 서울 벙개 데이트를 하게 됐어요. 돌아가는 길이 수월하게 영등포역 근처에서 놀기로 했는데요.

 

빵순 빵돌이라면 새로운 동네에 갔을때 빵집부터 찾아야죠. 두둑히 점심을 먹은 뒤 타임스퀘어 영등포 점으로 향했어요. 지하 1층에 디저트 파는 곳이 있을 것 같아 갔는데 온통 식당가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실망하고 돌아나가려던 찰나!

 

지하 1층 아트박스 앞 쪽에 넓게 디저트류만 파는 zone을 발견했어요

 

 

가장 먼저 눈에 띈 곳은 "소맥 베이커리" 였어요. 빵 종류도 많고 이미 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계산을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자석에 이끌리듯 저희도 가서 구경해보았습니다.

 
소맥베이커리 타임스퀘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9 지하 1층 소맥베이커리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반 ~ 오후 8시

빵을 보자마자 눈이 똥그래져서 전체 매장 샷은 못찍었네요.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있는 소맥베이커리

소맥베이커리의 대표메뉴 콩크림빵(아문당) , 72겹식빵 이에요.

근데 대표메뉴 이외에도 빵들이 전부 너무 먹음직스러운거에요.. ㅠㅠ 진짜 하나하나 다 사먹고 싶었는데 방금 점심으로 7만원 태운 저희 부부는 꼭 먹어보고 싶은거만 담아보기로 했어요.

그리하여 고른빵..ㅋㅋ

옥수수크림치즈 바게뜨, 황치즈버터바, 먹물 크림치즈 바게뜨, 토마토 포카치아, 앙버터 프레첼

대표메뉴는 안골랐네욬ㅋㅋㅋㅋ 그리고 크림치즈 좋아하는거 너무 티나는 메뉴선정

여기서 충분히 샀으니 이제 가자 하고 가려는데 두둥. 디피오리를 발견해버렸슴니다

디피오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지하1층

클라우드 머랭을 보고 짝꿍이 저게 너무 먹어보고 싶다며..

어쩌지 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에그타르트 시식해보라며 권하시는데 저도 모르게 먹어봤어요.

어머 이건 사야대

그리하여 여기서 클라우드 머랭과 베리치즈타르트를 구매했습니당

집 와서 후회했어요ㅠㅠ 에그타르트도 살걸. 역시 타르트집에서는 기본이 되는 에그타르트는 무조건 사야하는 것 같아요 ㅋㅋ

머랭 안쪽에는 마시멜로우라 있어서 아주 달달구리였어요. 전 사실 머랭 안좋아하는데 짝꿍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전 베리크림치즈타르트!! 꾸덕하고 진한 크림치즈에 베리의 달달함은 환상 조합이죠. 못참고 디카페인 아아 한잔도 곁들었답니다

빵순 빵돌이라면 영등포역에서는 타임스퀘어로 향하세요. 전국 디저트 맛집이 지하 1층에 모여있네용 다음에 또 가면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파요

 

 

#소맥베이커리#디피오리#타임스퀘어#영등포역#영등포빵#영등포디저트#타임스퀘어빵집

#타임스퀘어디저트#영등포타임스퀘어#영등포역빵집#영등포역디저트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