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화성 사강시장 카페 하이디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이용후기 등)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화성 사강시장 카페 하이디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이용후기 등)

by 케미또이 2024.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울 아기 조리원동기 친구 가족들과 다같이 1박2일 여행으로 다녀온 코스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이번 포스팅은 그 첫번째 코스인 바로 카페 하이디 입니다

 
카페 하이디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매화2길 26 하이스퀘어 A동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밤 8시 ( last order 밤 7시 30분)
전화번호 : 0507-1322-6812
주차 : 가게 앞 주차 공간 있음. 6대 정도 가능

네이버, 나 자신

 

들어오는 길이 좀 좁은 편이라 네비를 잘 보고 들어오셔야할 것 같아요. 가장 먼저 도착한 저희 팀. 거의 카페 오픈 시간에 맞춰와서 그런지 다른 팀은 1팀밖에 없더라구요.

바닥이 아가들 걷기 좋아서 들어오면서부터 맘에 들었어요 ( 애견동반 가능 , 키즈 존)

호불호 거의 없는 소금빵, 페스츄리 등등 맛있는 베이커리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도 아가들 오전 간식으로 줄 페스츄리 빵을 2개 정도 골랐어요.

가장 안 쪽에 길게 넓은 자리가 있어서 네 가족이 여기에 자리 잡기로 했어요 ( 이날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앉을 생각은 없고 탐색하러 다니는 아가들. 새로운 곳에 오니까 신났나봐요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빙수가 땡겼지만 아가들과 함께 있을 때 빙수는 사치.. 어른만 8명이라 음료 8개에 점심도 여기서 간단히 하기로 해서 브런치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브런치 메뉴로는 스튜, 샐러드, 샌드위치 등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샌드위치가 제일 괜찮았던 거 같아요.

케익도 있었지만 이미 엄청 주문해서 패쮸

아가들 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다른 메뉴는 못찍고 처음 나왔던 샌드위치 사진만 있네요. 제가 마신 음료는 딸기요거트스무디 였는데요.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어쩌다 저희 아가도 한입했는데 맛있는지 갑자기 쫙쫙 빨아마셔버리는 울 아기..ㅋㅋ 역시 요거트 킬러에요.

아기 유아식까지 야무지게 다 먹이고 나서 소화도 시킬겸 카페를 둘러보는데

갬성 거울이 한쪽 켠에 있더라구요. 이런거 앞에서 거울샷 못참쥬. 우리 가족 사진 간단히 찰칵 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거의 카페 안에만 있었는데 카페를 떠나기전에 그래도 야외에서 사진 한장이라도 찍어주고픈 마음에 야외 테이블에 아기를 앉혔어요.

원래는 이 카페가 유명한 이유 중 하나가 반려견 동반 가능, 키즈존 이라는 것 때문인데요. 카페 앞에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여기서 캠핑, 야영 이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관련 문의는 카페에 해야겠죠!

저희가 간 날은 따로 캠핑, 야영이 운영되는 거 같진 않았어요.

여러 가족과 14개월~16개월 아가들이 단체로 왔는데 직원분들이 넘 친절하시고 편의를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던 카페였어요. 마지막에 가족들 단체샷 찍을 때도 먼저 오셔서 사진까지 찍어주시는 센스까지 !! 다음에는 날씨 선선할 때 카페 야외 존도 즐기러 와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