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7개월 아기랑 겨울 스누피가든 방문 후기(가격, 주차, 즐길거리)
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7개월 아기랑 겨울 스누피가든 방문 후기(가격, 주차, 즐길거리)

by 케미또이 2023.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누피가든은 제주 올때마다 가는 곳이에요. 가오픈했을때부터 매년 여름, 겨울에 찾았는데 늘 확장 공사 또는 보수 공사가 있었드랬죠. 이번 방문은 저희 아가와는 처음!! 2월에 방문했는데요. 이젠 공사도 모두 끝난듯 하고 지난번 방문 때보다 훨씬 다양해지고 이벤트, 볼거리도 많아진 스누피가든!!! 재밌게 즐기고 왔어요

21년 여름에 다녀왔던 스누피가든! 2층에 위치한 카페는 이번에는 안갔어서 이 포스팅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누피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4월~9월은 오후 7시까지)
전화번호: 064-903-1111
주차 공간 매우 넓음. 길 건너에 제 2 주차장도 있음. 사람이 매우 많아서 보통 길 건너에 많이 하는 편.
수유실 ok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울 애기와 아빠의 기념샷 파바박 찍고 들어갔습니다

애기 있으시면 다들 아시쥬? 수유실부터 찾아야죠. 스누피가든은 티켓사는곳 1층 안쪽에 바로 보여요.

확실히 스누피가든이 커서 그런지 수유실도 넓고 필요한 것들이 다 갖춰져 있었어요. 젤루 중요한게 세면대, 정수기, 전자렌지, 기저귀갈이대 잖아요? 다 있더라구요!! 제주에 은근 수유실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출발전에 여기서 기저귀도 갈고 맘마도 먹이고 다 했네요.

1층에는 티켓팅하는 곳과 층별 안내표가 있는데요!

그냥 팜플렛하나 챙겨가는거 추천해요. 봐봤자 기억못하거든요 ㅋㅋㅋ 팜플렛에 잘 나와있어요

실내는 총 3층으로 이뤄져있고 실외는 매애애애애애우 넓어요.

산책 소요시간 1시간~2시간

21년에는 둘이 찍었던 곳인데 23년에는 셋이서 찍었네요. 다음 제주에서는 서서 찍어줄래? ^^

본격 실내 전시 구경하기. 스누피 만화의 역사부터 스누피 캐릭터의 모습 변화, 스누피와 찰리 등 등장인물들의 명대사까지.

예전에는 꼼꼼히 다 구경하고 감상했는데 아가가 있다보니 이젠.... 빠르게 슉슉 지나갔어욬ㅋㅋ

그래도 야무지게 사진들은 많이 찍었네요 ㅋㅋㅋ

실내전시를 다 보고 실외로 나가려고 보니!!! 각종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많아졌더라구용! 이런거 못참고 다 하는 성격인데 아가랑 왔는지라 다는 못하고 스탬프투어를 해보기로 했어요!!

스탬프투어는 팜플릿 뒷면에 도장에 실외 전시를 돌면서 도장들을 다 찍어오면 기념품샵에서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당.

자 8군데 돌면 되는거야아앗!

겨울에도 예쁜 야외 스누피가든♡♡ 보기만 해도 힐링이에요.

예전에 제가 찍었던 장소에서 이젠 저희 아가가 찍습니당

전 개인적으로 실내보다는 야외 가든을 더 좋아해요. 여름에 볕이 쨍한 날도 덥긴해도 넘 재밌더라구요??? 땀흘리며 산책하는 가든ㅋㅋㅋㅋㅋ그래서 여름엔 모자 필수!

겨울 가든은 추운날도 있겠지만 제가 왔을땐 너무 춥지도 않고 걷기 딱 좋았어서 만족스러웠어요(나.. 날씨요정? >_<)

그.런.데. 말입니다. 중반부터 슬슬 보채기 시작하는 울애기. 그때부턴 거의 뛰다시피 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사진에 업음둥...^^ 겨우 동백숲에서 스탬프 완료사진 찍었네요

소정의 기념품 기대하며 소품샵으로 달려갔는데용

울 애기 모자에 보이시죠?

귀여운 스누피가든 뱃지를 받았어요.

투어하면서 느낀점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는 거! 그리고 멋진 풍경은 덤!!!

이번에도 잘 즐기고 갑니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