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 태웃개
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 태웃개

by 케미또이 2022. 5. 8.
반응형

우리들의 블루스 9화를 보다가 넘 반가운 장면을 봤어요!!!
바로 저희 커플이 애정하는 동네 위미리가 나왔어요~!!!

 

극중 동석(이병헌)과 선아(신민아)가 오해를 풀고 해안가를 걸으며 대화하는 씬인데 태웃개에서 촬영했더라구요!!
넘나 신기!!!

역시 연출감독들은 제주의 예쁜 스팟을 귀신같이 찾아내네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리뷰했던 글에서 자세한 태웃개 정보 공유합니다아
이번 여름에 더 인기있어지겠네요

안녕... 나만의 스팟

 

 

[7~8월]여름 제주 여행 4일차 코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4일차 여행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희는 유명 관광지를 가기보다는 이곳 위미를 즐겨보았어요 일정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4일차 일정] 아침 동네 산책 - "일

thoi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