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제주가볼만한곳][제주여행]스누피가든
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가볼만한곳][제주여행]스누피가든

by 케미또이 2021.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에 있는 넘넘 귀엽고 힐링 뿜뿜되는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당 ^^

"스누피가든"

제주의 내륙 쪽에 위치하는데요,

스누피와 관련한 전시도 있구요. 아주 너어어어얿은 야외 숲과 스누피 관련 전시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커플여행, 가족여행,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으로 적절한 곳이에요

스누피가든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크게 어려움 없이 주차할 수 있었어요!

<운영시간>

3월~9월 - 9:00 ~ 19:00

10월 ~ 2월 - 9:00 ~ 18:00

<요금>

성인 : 18,000원

청소년 : 15,000원

소인 : 12,000원

입장할 때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들어가서 구경해보니 그리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입구는 모던한 미술관 느낌으로 하늘도 청명하고 예뻤어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열체크, 손소독 하고 티켓팅하는 곳이 있습니다.

티켓팅을 하고 나면 스누피가든 물, 손목에 입장권, 그리고 안내문을 세트로 줍니당

건물은 1층, 2층 전시와 카페가 있고 3층에 루프탑이 있어용 일단 전시가 좋았어요

스누피의 따뜻한 글귀와 위로들이 너무 좋아서 사진 왕창 찍었네여

귀여운 스누피 액자와 좋은 글들 ㅎㅎ(엄청 많은데 그중 1개에유~ 빙산의 일각)
다양한 전시 방법과 소품들이 이쁘드라구용

중간에 스누피 엽서에 도장 찍는 곳도 있었어요. 재밌어서 애기처럼 여기저기 계속 찍었다능...ㅋ

마치 내가 쓴 글귀인 척 잘쓰는 척 ㅋㅋㅋ

그런데 저희가 식사를 애매하게 하고 와서 그런지 허기가 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간단히 뭘 좀 먹을까해서 간 카페!

카페는 통유리창에 바깥의 야외숲이 쫙 펼쳐져 있어서 예뻐용

제주 스누피 가든 카페는용

스누피 가든 전시 관람자가 아니더라도 카페만 이용할수도 있습니당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 했어요 ㅎㅎ

메뉴판이 다음과 같습니당
음료수 쫩쫩 

옆에 태블릿이 있어서 태블릿으로 메뉴를 구경할 수도 있어여

저희가 고른 메뉴는 페퍼로니 피자(18,000원)와 감귤한라봉(5,000원), 루시레몬에이드(8,000원) 입니당

접시와 함께 스누피그림들이 넘넘 귀여웠어요 그리고 도우가 약간 페스츄리 같은 느낌이에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구 싶다.... 츄릅..ㅎㅎ 진짜 맛있구용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주스랑 완전 잘 어울리는 피자였어요!

감귤주스병 넘 귀엽죠, 컵받침이랑 컵도 예뻤어요. 잔을 팔았다면 샀을 것 같아요 ㅋㅋ

카페에서 힐링을 충분히 한 뒤,

본격적으로 야외 숲을 구경하였는데요. 와 스누피가든은 야외가 짱짱이에요. 걷고 사진찍고 걷고

산책하는데 충분히 다 돌려면 1시간은 족히 걸릴 것 같아요

언덕위에 누워있는 저 친구들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모든 스팟이 다 사진 스팟이고 귀엽고 재밌고 혼자 다해요 진짜 ㅋㅋㅋㅋㅋ

중간에 아기자기한 연못도 있어용

스누피랑 한컷 찰칵! 넘 이뿌죵 헤헷

더 깊이 들어가면 작은 항구를 모방한 곳도 있는데요. 

제가 갔을 땐 아직 미완성된 곳이긴 했는데 지금 가면 아마 완성되서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주 볕이 좋은 날 오면 여러 장 건질 수 있을 것 같죵? 데헷

마지막은 커플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슴댱 호호

이건 건물에서 야외로 나올 때 바로 보이는 계단이에용

제주에는 참 많은 전시관과 박물관이 있는데요! 여기 스누피 가든은 

꼭 한번쯤은 와봐도 좋을 garden 이에요

지금은 제가 갔을 때 보다 훨씬 좋을거에요! 올 여름 제주 가신다면 여기 어떠실까요? >.<

제 글이 맘에 드셨다면, 좋아요 꾸욱 구독 눌러주세용 ♡

그럼 안녕!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