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성산일출봉 농협 하나로 마트 뭐가 있을까
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성산일출봉 농협 하나로 마트 뭐가 있을까

by 케미또이 2023.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산일출봉 바로 앞의 숙소에 지내면서 가장 애용하고 있는 농협하나로마트!!! 첫 방문했을 때 그 신선함과 제주스러운 식재료들에 반했던 기분을 상기시켜보면서 리뷰해볼게요.

 
성산일출봉 하나로마트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282
영업시간 : 오전 8시 ~ 오후 9시
주차 : 마트 앞에 넓은 주차공간 있음
하나로마트 옆 파리바게뜨, 롯데리아 있음.
 

처음 방문은 매 끼니 외식을 하기엔 부담이 되어 간단히 저녁을 해먹을 장을 보러 방문했는데요. 다양한 식재료와 제주에만 있을 법한 재료들이 있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어요 ㅋㅋ

먼저 신선한 채소와 야채, 그리고 귤!!!

 

고기나 회 먹을 때 없어서는 안되는 파채와 청양고추, 그리고 다진마늘!! 다진마늘은 벌써 3통째 구매한 것 같네요.

다진마늘 + 참기름 + 와사비 조합이 소스로 아주 맛있거든요.

그리고 저희가 이곳에 와서 거의 2일에 한번은 먹는 것 같은 구좌읍 당근과 제주산 무! 차로 지나가면서도 당근밭이랑 무밭을 많이 봤어서 그 맛이 궁금했어요. 이것도 바로 구매!

한라봉, 레드향, 일반 귤 등등은 박스로도 팔고 소포장해서 저렴한 가격으로도 팔더라구요. 한쪽 코너엔 젲에서만 나오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이중에 오메기떡파이 사서 가족들이랑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과자 is 뭔들)

그치만 저희 커플이 가장 눈이 돌아갔던 코너는 바로 해산물 코너!

?????

딱새우회를 판다고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심지어 살이 아주 통통했어요. 거기에 대방어회, 참동회, 광어회, 광어지느러미회, 문어숙회 등등 회 종류 어마어마하구요.

초밥도 이마트나 홈플, 롯데마트 다 합쳐도 양 젤루 많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무조건 사야죠. 광어회초밥이랑 연어회초밥을 샀어요.

이 외에도 구매하진 않았어도 뿔소라, 가리비, 석화 등등 다양한 해산물에 회를 원하는 만큼 바로 떠서 주시는 서비스도 있더라구요. 진짜 여기서 한참 구경했네요 ㅋㅋㅋ

마지막은 고기코너였는데요. 제주라서 흑돼지존 있는게 넘 귀여웠어요.

제주 한우도 아주 맛있어보였지만 주머니 사정으로 패씽...^^

이렇게 성산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봐서 차려진 밥상들

사실 어제 밥상이 더 화려했는뎁,,,, 가족들이랑 함께 먹고 마시며 즐기느라 사진찍는 걸 깜박했네요.

여튼 성산에서의 생활이 이젠 1주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남은 일주일도 자알 애용할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