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겨울 제주 이스틀리카페, 현애원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겨울 제주 이스틀리카페, 현애원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3. 2. 6.
반응형

 

숙소가 성산 근처이다 보니 일단 성산 근처에 있는 안가본 곳은 다 가보자는 마음으로 검색 중 제주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보통 일반적인 인스타갬성의 카페는 짝꿍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자연이 함께 있으면 좋아하더라구요(feat. 아저씨갬성) 그래서 울 애기도 함께 자연 보고 하면 좋겠다 싶어 가보게 됐어요

 


이스틀리카페&현애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효자로114번길 131-1 2층

운영시간 : 오전 10시~ 오후 6시
전화번호 : 0507-1380-3306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딱 건물에 도착하자마다 1층 국수집 간판이 시강일텐데요. 과감하게 좌측으로 돌면 입구가 보입니다 ㅋㅋ

.

들어가자마자 카페에 대한 안내와 함께, 엘베가 있어욧! 아기랑 함께 갈때 엘베있음 넘 감사하죠.

2층이지만 아기 안고 있으니 엘베 타고 올라갔어요

여현수 배우님이 하신다는 카페더라구요. 가서 보니 실제 운영도 배우님이 하고 계셨어요. 저희가 오픈런을 해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랑 어떤 가족 1팀 정도 있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부지런한 이미지 아니었는데 아가가 생기니 뭐든 오전, 오후에 후딱 부지런히 다녀오고 밤에는 쉬어야한답니다...^^

카페에서 1인 1음료는 주문해야 현애원을 구경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러나 달달한 건 못참는 저희 커플은 무조건 케익도 추가지요 호호

아아 2잔에 라즈베리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옴마야... 케익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치즈케익팩토리 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케익이래요. 나스닥에 상장까지 되어있다네요. 네. 상장할만 합니다. 꾸덕+달달 조합이 미쳤어요. 이스틀리카페, 현애원 다 합쳐서 케익밖에 생각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랑 디저트로 기분을 상승시킨후 대형거울에서 울 애기 샷, 가족샷까지 야무지게 찍은 뒤 이 카페의 정원(?) 현애원으로 향했어요.

카페 입구에 현애원 지도가 나와있었는데요. 이렇게 넓다고?? 싶었는데.

증말 넓더라구요??ㅋㅋㅋ

처음 이곳을 온 이유는 동백꽃이 이쁘게 핀다는 리뷰를 보고 왔는데 동백꽃도 물론 예뻤지만 정원 자체가 넓어서 걷기에 좋았어요.

나갈 때 출구에서 보니 현애원 입장료가 안내된 표지판이 있더라구요? 봄이나 가을 성수기때는 요금을 따로 받기도 하나봐요. 지금은 겨울비수기라 그런지 따로 요금을 받지는 않았어요

야외 정원이 대따 넓은데 저랑 짝꿍은 산책하는 걸 좋아해서 생각보다 넓은 정원이 넘 좋았어요. 다만 아직 완성이 덜된건지 여기저기 공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도 야자수랑 팜파스, 동백꽃을 둘러보고 오니 제주스럽고 좋았어요. 사람이 없어서 젤 좋았구요 ㅋㅋㅋ(코로나 휴유증 - 사람많으면 현기증 남)

현애원 입구 쪽에 실내 식물원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색적인 식물들 사이로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어요.

이 곳에서 기억에 남는건 바로 향기!! 들어가자마자 진한 꽃향기가 느껴졌는데요.

"천사의 나팔" 이라는 꽃에서 나는 향기더라구요. 남미가 원산지인 꽃인데 밤에만 향기를 내품어 해충의 접근을 막아주고 낮에 해가 뜨면 향기는 사라져버리는 꽃이래요.

꽃말이 '덧없는 사랑'

되게 꽃말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천사의 나팔 밑에서 울 애기랑 사진 실컷 찍고 향도 느끼게 해주고 나왔답니다.

가볍게 방문했다가 즐겁게 잘 즐기고 왔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