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매교역 카페, 공차 수원매교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주차,운영시간,가격)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매교역 카페, 공차 수원매교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주차,운영시간,가격)

by 케미또이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집에서 신호등 하나 건너서 새로운 아파트 단지가 입주를 시작했어요. 그러면서 아파트 상가에 새로운 매장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카페는 디저트39, 메가커피,공차 이렇게 3곳이 새로 오픈했길래 짝꿍과 산책겸 공차를 방문해보았습니다.

#공차

#공차수원매교점

#매교역카페

#매교역

 

공차 수원매교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공차 수원매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20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20 / 매교역 8번 출구 앞

운영시간 : 오전 9시30분 ~ 밤 10시 (last order 9시 30분)

수원페이 가능, 주차 공간 따로 없음

오픈 기념으로 제조음료 3잔 이상 구매시 페스티벌 컬러체인지 컵을 증정해주고 있더라구요! 둘이서 왔지만 3잔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밤 8시 경에 갔는데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손님도 많고 직원도 많더라구요.

공차 하면 밀크티잖아요. 다양한 밀크티 이외에도 쿠키와 케익 등 각종 디저트도 있었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당!

제일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최종 주문한 제품은

블랙밀크티 + 펄L + 코코넛펄 추가 4.9

제주그린밀크티 + 펄L 4.9

제주당근밀크티 4.9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대기했습니다. 사람이 많아 그런지 거의 20분 가까이 웨이팅한 거 같아요. 오픈 때문인지 원래 공차가 오래걸리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당

짝꿍이 선택한 제주그린밀크티 사진을 빠뜨렸네요..ㅋㅋㅎㅎ

익숙한 밀크티의 맛!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딱 봐도 정신없어 보이는데 웃으면서 친절히 대해주시던 미소천사 여직원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ㅋㅋ

처음 주문할 때 사실 밀크티를 2잔만 주문했는데요. 음료를 받을때 컬러체인지컵 재고 있냐고 물어보니 1잔 더 주문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 그럼 다시 한 잔 더 주문하겠다고 했더니, 알겠다며 손님 얼굴 기억하고 있을테니 주문해주시라고 하셨어요. 제가 추가 주문한 영수증을 보여드리려고 카운터에 갔더니 이미 컵을 빼놓으셨더라구요. 사소한 부분일 수 있지만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컬러체인지 리유저블 컵! 총 세개가 들어있었는데요. 15도 이하의 차가운 음료를 넣는 순간 색이 변색하는 컵이었어요. 변온컵 들어는 봤는데 사용은 처음 해봤습니다

이렇게 집에 다회용 컵이 또 늘었습니다 ㅋㅋㅋ(이미 스벅 리유저블컵이 넘쳐남)

짜잔~ 근데 컵 색깔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15도 이하의 음료를 넣으면 노랑컵은 주황색, 하늘색컵은 보라색, 투명컵은 저 점박이들이 색이 알록달록하게 변하더라구요.

넘나 신기!

 

 

정수기에서 냉수를 따라보니 실시간으로 색이 변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냥 정수기물을 마셔도 어떤 컵에 먹냐에 따라 기분이 다르잖아요? 재밌어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또 공차에 갈때도 챙겨가서 주문해야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