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 팔달산 카페 수원 뜰 리저브 내돈내산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 팔달산 카페 수원 뜰 리저브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케미또이 2023.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입맛이 너~~~무 좋아서 쿰척쿰척 먹다보니 살이 다시 기하급수적으로 찌는 것 같아 오늘은 점심을 먹고 급히 산책을 나가 보았는데요. 자주 가는 산책코스보다도 가끔은 새로운 산책길이 두뇌에도 감정에도 도움이 된다기에 팔달산 쪽으로 산책을 가보기로 했어요.

팔달산 벚꽃길을 걷는 중 한참 목이 마를 때 우연히 마주친 수원 뜰 카페!! 뜰 커피는 종종 마셨는데 뜰 리저브!!! 라고 하니 커피 맛이 궁금했어요. 그래서 즉흥 방문!!


뜰 리저브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137번길 49 다인주택 건물 뒷편 1층 입구(주차장 있습니다)

전화 번호 : 031-255-4521

운영시간 : 매일 오후 12시 ~ 자정 12시 (연중무휴)

네이버


 

연중무휴라니 정말 놀라웠어요. 산 중턱에 삼림욕, 힐링이 가능한 카페라고 크게 쓰여있어서 내부 인테리어가 궁금해졌어요.

입구부터 뭔가 식물원같은 분위기가 물씬,, 분수??가 있네요?? 뭔가 엔틱한 이미지였어요.

곳곳에 울창한(?)나무들 덕분에 정말 식물원에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래서 삼림욕이 가능한 카페구나 싶었어요. 다만 풍경이 되게 좋을 것 같은 창가 뷰가 창을 닦은지 오래 됐는지 뿌~~옇더라구요 ㅋㅋㅋ 창문 닦아주시면 자연광도 더 들어와서 더 예뻐질 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해봅니다. 저는 디카페인만 먹을 수 있기에 디카페인 커피로 주문! 특이하게도 아메리카노는 디카페인이 없는데 더치커피는 있길래 디카페인 더치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 기다리는 동안 디저트도 구경해봤어요. 다음에 짝꿍이랑 울 애기랑 오면 뭐 먹어보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롤케익이랑 크레이프케익, 수제 쿠키 이렇게 있더라구요. 수제 쿠키가 꽤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하나 사볼까 하다가 순간 아 나 칼로리 소모하러 여기까지 걸어온거지 하는 마음으로 참았습니다 ㅋㅋㅋ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더치였고 또 큰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것도 있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추천 드려요! 더치 커피~~

수원 경기도 도청 벚꽃길, 서장대 산책길 오신다면 한 번쯤 들려보면 좋을 만한 카페였어요. 특히 아부지, 어머니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엄마 아빠 모시고 들리기에도 좋을만한 뜰 리저브 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