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빵집]소금빵 있는 뉴독일제과, 동네 빵집 내돈내산 후기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정보)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빵집]소금빵 있는 뉴독일제과, 동네 빵집 내돈내산 후기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정보)

by 케미또이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아침부터 빵이 너무 땡겼어요. 디카페인커피 한잔에 빵 하나 먹음 딱 좋겠는데,, 배달을 시키자니 배달비가 좀 아깝기도 하고 또 걷기운동도 해야하니 동네에 있는 빵집에 직접 가서 사오기로 마음먹었어요~! 

뉴독일제과는 세류동에 있는 베이커리로 2대 째 운영하는 개인 베이커리 집이라고 해요. 저희 시어머니가 예전에 여기에서 호밀빵을 사오셨었는데 당뇨있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는 빵이라고 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럼 본격 리뷰 시작해볼게요 ㅋㅋ

뉴독일제과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567

전화 번호 :  031-232-1772

운영 시간 :  매일 7:00 ~ 23:00

주차(가게 바로 앞에 2대 정도..?) , 포장, 방문접수/출장, 예약, 수원페이 가능

세류 3동 주민센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뉴독일제과! 들어가자마자 50프로 할인된 빵을 팔아요. 유통기한이 다 되어가나봐요 ㅋㅋㅋ 솔깃했지만 우리 호빵이가 먹을 거기에 여긴 패쓰

케잌 코너도 있었는데요~ 빵에 정신팔려서 지나쳤네요 ㅋㅋㅋㅋ 옆쪽에는 샴페인과 우유, 각종 귀여운 초콜릿 사탕도 팔고 있었어요

일단 빵이 진열된 라인 총 4곳으로 빵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어르신들 입맛저격인 꽈배기, 찹쌀도넛, 고로케부터

무조건 맛있을수 밖에 없는 인절미빵, 우유생크림빵, 치즈깜바뉴

오, 소금빵이 1,800원이네요!!! 최근에 본 소금빵 중 가장 저렴 ㅋㅋㅋㅋㅋ 

이게 예전에 어머님이 사오셨던 빵 같아요. 아예 대놓고 당뇨환자에게 추천하는 빵이네요. 못 지나치죠.

샐러드빵은 겉은 양파에 파슬리가 섞인 빵에 안에 양배추와 크린베리 와 소스가 섞인 빵이더라구요. 예전에 사라다빵 참 좋아했는데 그 빵과 맛이 비슷할 거 같아 골라보았어요

그래서 제가 고른 빵은~!~!

마늘식빵러스크 5개

소금빵 3개 

우유 생크림 슈 6개 

샐러드빵 1개 

호밀빵 1개 

이렇게 구매하니 딱 25,000원 나왔네요. 소금빵 저렴해서 개이득 이랬는데 막상 결제하니 좀 놀랬어요. 요즘 빵값 넘나 비쌈 ㅠ.ㅠ 슈랑 샐러드빵, 호밀빵은 제꺼구요. 러스크랑 소금빵은 짝꿍이 좋아하는 거라 구매해봤어요. (오늘도 야근하는 불쌍한 내 짝꿍..)

결제하고 나니 사장님이 서비스로 블루베리스콘 1개를 챙겨주시네용~!~!

짜라란~~~ 보기만 해도 든든한 빵들 >.<

점심으로 샐러드빵을 선택했숨댜. 짝꿍이 먹을 빵만 빼놓고 나머지는 냉동실 행~~ 이번 주에 나의 식량이 되어주렴

먹기 좋게 썰어서 접시에 담으니 한 가득이네요!! 디카페인커피는 결국 못찾아서 그냥 우유에 먹었어요. 아쉽지만 우유랑도 찰떡이네용 키키

샐러드빵 완전 강츄에요~!~! 안에 들어간게 피클, 양배추, 크린베리랑 소스인거 같은데 왤케 맛있죠. 먹고 난 다음에 더부룩하지도 않고 속이 편안하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직접 가서 사온 보람이 있네요ㅋㅋㅋ

[요약]

맛 ★★★★★

서비스 ★★★★

위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