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행리단길맛집]타코사노스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행리단길맛집]타코사노스 방문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불금에는 오랜만에 짝꿍과 함께 수원의 핫플, 일명 행리단길에 다녀왔어요

요즘 화성행궁 야간개장도 있고 해서 맛있는 저녁식사 후 화성행궁도 구경하고 돌아왔슴돠.

저희 커플은 신혼여행을 멕시코 칸쿤으로 다녀온 이후로 멕시코 음식 정말 사랑하는데요! 집 근처에 있는 멕시코 요리 전문점이 있다하면 찾아가는 편이고 아마 3~4곳 정도 다녀온 거 같아요! 

오늘 저녁은 행리단길 멕시코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타코사노스" 에서 먹었어용

타코사노스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19

영업시간 : 11:30 - 21: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 매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246-9897

포장, 예약,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 주차는 화성행궁공영주차장이 제일 가까워요. (주차는 좀 어려운 편, 대중교통 추천)

화성 행궁 주차장에서 도보로 거의 1분- 2분 ???  거리에 있습니당

입구부터 뭔가 남미느낌이 나네요. 유리에 비쳤네요.. 우리 커플 ㅋㅋㅋㅋㅋㅋ

전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는 곳이 좋더라구요~ 미리 보고 들어갈 수 있어서! 이곳도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 한번 훑어보고 들어갈 수 있어 좋았어요

올 ㅋ 입구 갬성. 

입구 바로 앞에 거울은 사진 찍으라는 사장님의 배려겠져?

배불뚝이 산모여도 이건 못참징. 한컷 찍고 들어가봅니다

가게 공간 자체는 넓지는 않은데 한 쪽에 거울이 있어서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우드톤의 테이블과 의자가 예뻤어요. 8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 불금 7시 정도라 그런지 한테이블 뺴고는 모두 만석이었어요! 

레몬물 한잔 마시고 신중히 메뉴판을 펼쳐 보았숨돠

멕시코 느낌 냥냥한 메뉴판 ㅋㅋㅋ

어후 누가봐도 제가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얼굴 왤케 많이 비췄니..

타코 요리부터 브리또, 화이타, 엔칠라다 까지 저희가 다 사랑하는 메뉴네요...  ㅠㅠㅠ 고르기 힘들었지만 늘 투머치하게 먹기 때문에 ^^ 오늘 주문한 메뉴는요!

화이타 트레스 (2인) 29,000원

치즈 까르니타스 나쵸칩 10,900원

크림 초리조 엔칠라다 14,900원

멕시칸 논알콜 모히또 8,000원

산미구엘 7,000원

둘이 와서 우리보다 많이 시킨 사람을 없을꼬양,,,,ㄷㄷㄷ

주변을 둘러보니 대부분 화이타 많이 드시고, 타코도 많이 드시더라구용

오왕. 예쁘다.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논알콜 모히또와 산미구엘 ~ 잔이 독특하네요. 갖고싶당

드디어 첫번째 화이타 트레스가 나왔네요. 흥분해서 첫번쨰 사진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 짝꿍이 한입 먹자마자 오, 이집 인정 이러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하고 새우가 통통, 돼지, 소고기와 치즈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

통통 새우라 근접샷 한번 찍어봤어요 화이타는 보통 또르띠아에 싸서 원하는 소스와 함께 곁들어 먹는데요! 또르띠아에도 싸먹어보고 나쵸칩에서 싸먹어보았는데 굳굳~ 

이어서 나온 치즈 까르니타스 나쵸칩 ! 이건 저희가 넷플릭스에서 "천상의맛 : 멕시코 " 를 보고 집에서 따라서 만들어먹어봤던 메뉴라 반가운 마음에 시켜봤는데요~

집에서 만든거보다,,비교가 안되게,,, 훠어어얼씬,,,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이런맛이었구나. 아 맥주 땡기는 맛, 짝꿍은 데낄라 땡기는 맛이라 하더라구요

이어서 나온 마지막 엔칠라다! 이건 저번에 다른 멕시코 전문점에서 먹었을때 짝꿍은 맛없다고 해서 저 혼자 우걱우걱 먹었던 메뉴인데 오늘은 둘다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ㅋ 이 집 진짜 잘하네요~

세 메뉴 다 찍어보니 저희 정말 많이 먹긴 했네요 ^^

깨-애-끗.

일어나니 숨 안쉬어지는거 ... 저만 아는거 아니죠..? 먹고 나서 화성행궁 야간개장을 안가볼수가 없더라구요... 하하하

다음에 멕시코 요리 먹고 싶을 때 짝꿍이랑 재방문하기로 하고 배터지게 먹고 굴러서 나왔습니당 ^^

타코사노스에서 나와서 도보 3분이면 가는 화성행궁!  화성행궁 야간 개장도 리뷰는 아래에 있습니당

 

[수원가볼만한곳] 화성행궁 야간개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타코사노스에서의 식사 후 방문했던 화성 행궁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당 화성행궁 야간개장 ~! - 운영 기간 : 22.5.22 ~ 10.30 / 매주 수요일~일요일 18:00 ~ 21:30 - 입장료 : 1500원 (성인

thoistory.tistory.com

직원 친절도 ★★★★★

맛, 비쥬얼 ★★★★★ ( 멕시코 요리 좋아하는 분들 강츄! )

주차, 교통편 ★★

주변 볼거리 ★★★★★

지금까지 솔직한 제 리뷰였구요~!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 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금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