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아산맛집][텐동맛집]쇼쿠지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아산맛집][텐동맛집]쇼쿠지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산 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짝꿍으로 추천으로 텐동집을 가게 되었어요

쇼쿠지

주소 :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80-13 1층 110호


전화번호 : 041-531-5320
운영 시간 : 위 사진 참고 / 매주 수요일 휴무
편의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나 주변에 보시면 주차할 곳이 많더라구요 ㅋㅋ

가게는 아주 넓은 편은 아닙니다. 테이블은 6팀 정도 받을수 있겠도라구요!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당!

저희는 각각 시키려다가 마침 세트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B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계속해보니 개별적으로 시킬 때 500원 정도 할인되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이 얼마되지 않아 나왔어요! 달걀 반숙에 명란 우삼겹이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집의 대표메뉴 텐동입니다. 텐동에는 새우튀김, 연근튀김, 가지튀김, 표고버섯튀김, 단호박튀김이 들어있고 역시 반숙과 약간의 양념이 함께 있었어요.

귀여운 뚜껑에 튀김을 덜어내고 밥과 함께 곁들어서 먹었습니다

항공샷도 빠방

이 집이 특히 고로케가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따뜻한 감자 속이 참 맛있었어요

한끼 딱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퇴장할 수 있었슴돠

요즘 텐동 맛집이 지역마다 많이 생기고 있잖아요! 이곳 쇼쿠지도 체인점이더라구요! 짝꿍 피셜로는 쇼쿠지 평택점도 맛집이래용ㅋㅋㅋㅋ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제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