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권선동맛집]계림원, 누릉지통닭구이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권선동맛집]계림원, 누릉지통닭구이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27.
반응형

얼마 전 짝꿍과 배달로 주문을 해서 먹어봤는데 꿀맛이었던 기억이 있는 계림원,,, 제가 곧 휴직에 들어가서 같은 부서 샘들과 회식을 하게 되었는데요! 배려 대마왕 부서샘들이 임산부 먹고 싶은 거로 정하라고 하실 때

이곳이 딱 떠올랐지요!

그래서 실제 매장을 방문해 본 후기 남겨봅니당 내돈내산!!!

[계림원, 누릉지통닭구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266번길 25 우덕빌딩

전화 번호 : 031-221-5143

운영 시간 : 매일 16:00 ~ 24:00

 

국민지원금 가능, 주차 가게 앞 4~5대 정도 가능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 계림원은 "누룽지 통닭구이" 를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이더라구요!
 

일단 저는 처음에 누룽지 통닭구이 인줄 알았는데 누릉지 통닭구이 집이었구요 ㅋㅋ 

그리고 폴딩도어로 활짝 문이 열려있어서 테라스에서 먹는 기분이 들어 자리 선정도 맘에 들었어요 !

홀도 꽤 넓은 편이네요. 배달일때는 누릉지가 꾸덕꾸덕 했는데 실제 매장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어요

메뉴판 입니당

너무 측면으로 찍었나요 ㅋㅋㅋㅋㅋ 위치가 애매해서 이렇게 찍혔네요 ㅋㅋㅋ

출처 : 네이버

맥주 한 잔 하기 넘 좋은 안주 느낌이더라구요~ 그치만 난 불가이기 때문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누릉지 통닭 18,000원

콘닭 20,000 원

이렇게 주문해 보았어용

누릉지 통닭!!! 사장님께 메뉴 추천 부탁드렸더니 이 메뉴가 기본 메뉴인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하시더라구요 

콘닭은 통닭구이에 콘 밑에 누릉지!!!

아주 뜨거운 무쇠돌솥접시에 나오니 시간이 지날수록 누릉지는 더욱 바삭바삭해지고 통닭이랑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반찬은 촬영을 못했는데

기본 무 , 열무 김치, 겨자 소스, 소금 이렇게 곁들어 먹는데 아주 잘 어울렸어요!!!

사실 저는 매콤불닭도 먹어보고 싶었으니 매운거 못드시는 샘들이 계셔서 이건 다음 기회로 패쑤 ㅎㅎ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술 안주로도 매우 제격일 것 같은 계림원!!!

오늘도 맛있었다 -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