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매교역맛집]갈비명가 궁, 수원 갈비 맛집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매교역맛집]갈비명가 궁, 수원 갈비 맛집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집앞에 자주 방문하는 갈비집, "갈비명가 궁" 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종종 갈비 먹고 싶을때 가는 곳인데 아직 리뷰를 안했더라구요~! 오늘도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갈비명가궁 본점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633

전화 번호 : 0507-1468-5102

가게 앞 주차 가능, 국민지원금 사용 안됨.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이곳은 코로나 시기에도 늘 점심, 저녁 시간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꽤나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 여기가 본점이었네요??? 뜻밖에 본점 영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지점이 있더라구요~! 인천, 서울, 안양, 시흥에 있네요!

출처 : Administrator

흔한 갈비 집처럼 생겼는데요! 수원에 갈비집 참 많잖아요~ 가보정 부터 시작해서 남수원갈비, 서서갈비 등등 있는데 갈비명가는 가성비 최고 갈비집인 거 같아요. 사람이 바글바글한 것에서 증명되는 거겠죠?

넓~~~은 홀, 사진으로는 안찍혔지만 사진에 안담긴 곳에 모두 손님들이 있었어요!

반대쪽도 사람 바글바글 ^^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출처 : 네이버

가볍게 수제돼지갈비 3인분, 공기밥 2개, 된장찌개 2개 , 소주 1개 시켜보았습니당

저희는 여기 된장찌개를 참 좋아해서 늘 된찌를 시키는 편이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면 냉면도 많이들 곁들어드시더라구요! 

밑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셀프바가 있어서 양파, 마늘, 상추, 청양고추, 김치 종류는 셀프로 가져다먹을 수 있고! 샐러드와 양념게장, 새우장은 더 달라고 말하면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수제돼지갈비 2인분이 먼저 나왔습니당! (먼저 2인분 시키고 부족해서 1인분 더 시켰거든요 ㅋㅋ)

짝꿍님이 맛있게 구워주었어요

그동안 된장찌개와 공기밥이 나왔습니다!

배 두둑히 맛있게 갈비 먹고 나왔습니다

사실 이날 병원 다녀와서 꽤 우울했는데 고기 먹고나니 기분이 나아지더라구요 ㅋㅋㅋ역시 스트레스엔 고기였을까요?

수원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쯤 와볼만한 수원 갈비 맛집 리뷰였습니당 ^^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