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의왕맛집]타임빌라스 아그라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의왕맛집]타임빌라스 아그라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17.
반응형

Agra (아그라)

주소 : 타임빌라스 2층  / 경기도 의왕시 바라산로 1

전화번호 : 0507-1399-1752

운영 시간  10:30 ~ 21:00 ( last order 20:30 )

아그라는 입구에 들어가서 깜놀했어요 식당이 매우 넓더라구요~! 또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많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야외 테라스석은 강아지도 동반 가능하다고 하네요!! (애견인들 소리질러 ~!~! )

테라스석에서는 백운호수도 보이는 호수뷰 이기에 저희는 테라스 석에 앉아서 먹기로 했어요!

 

뉴 - 태블릿으로 메뉴판을 확일할 수 있었어요!

화면이 좀 흐리게 나왔지만, 음식 사진과 가격이 같이 나와 있어서 좋더라구용?

 

저희는 세명이었지만, 3인분은 투머치일 것 같아 2인으로 주문한 뒤에 난과 밥은 추가로 1번씩 주문했습니당 (1인 1메뉴할때만 난, 라이스 무제한 제공)
PREMIUM COUPLE SET 49,900원    ; 아그라의 대표메뉴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가성비 갑 메뉴(난,라이스,음료 무제한 서비스)

그리고 에이드 2잔과 함께요 ^^

커리 얼마만에 먹는지,,,, 존맛탱,,, 탄두리 치킨도 넘나 맛잇,,, 다 맛있네요 이 집..

그리고 저 드라이아이스 나오는 샐러드 보이시죠? "망고 포도 스노잉 브레드" 라는 메뉴인데 바닥에 난이 깔려있고 그 위에 시원한 과일과 채소를 곁들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인도 커리 먹고 싶을 때~~ 아그라 인정 ! ^.^ 담에 또 올꺼에영! 다른 자리로 앉아봐야징 ㅋㅋㅋ

서비스 굿

맛도 굿

완벽히 내돈내산 아그라 인도 커리 전문점 후기 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