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맛집]구워져 나오는 집, 돼통령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맛집]구워져 나오는 집, 돼통령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11.
반응형

임신 8개월에 접어든 나,,, 점점 입맛이 미친듯이 솟구친다,,,

후,,, 아침 점심 건강히 먹고 저녁 달리면 이게 무슨 소용이죠?  ㅠㅠ 그치만 이렇게 맛집 기록 하나 남겨보네요..

오늘도 내돈내산 맛집 후기 남깁니다!

[구워져나오는집 돼통령]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8번길 41 1층 돼통령

전화번호 : 031-890-6668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저희는 근처 효원공원 쪽에 주차하고 5분 정도 걸어 들어왔어요.

이곳도 체인점이네요! 서울 구로구에 본점이 있고 경기도는 수원과 화성이 있군요~!

입구에 모듬한판 모형도 있어 음 이렇군 하고 보고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당

저희 앞에 웨이팅이 3팀 정도 있었는데 한 7분 정도 기다렸을까요?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어요!

매장이 아주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만석이었어요! 이제 코로나가 완화되서 그런지 화요일 저녁인데도 바글바글 하네요!!

화려한 네온사인의 돼지들이 왕 이 왤케 웃기죠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는법을 숙지한 뒤!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주문 넣었습니당 ㅋㅋㅋ

[메뉴]

저희는

모둠한판 중 35,000원

뚝배기 된장찌개 2,000원

고기 배불리 먹고 느끼해질 즈음,,, 볶음밥 2개 4,000원

소주 2병, 사이다 1캔 11,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술국이 나오는 거 보니 기다리면서 소주 한병 마셔라 이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이 소주 반병 정도 마셨을 무렵,,,, 기다리던 모둠 한판이 등장했습니당

비쥬얼 미쳤네요... 항공샷도 한번 더 찍어봤어요

가운데 소스 쌈장이나 갈치젓처럼 보이시죠?

아니였어요!!!! 

토마토 소스 에요!!! 토마토소스에 양파와 청양고추가 같이 섞여있었는데, 세상에 고기랑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몰랐어요~ 집에서 먹을때도 앞으로 토마토소스도 함께 곁들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둘이서 진짜 배터지더라구용,,,, 고기랑 잘어울리는 온갖 재료들과 함께 오히려 고기를 남기고,,,

볶음밥은 포기 못하니 먹어야죱

고기를 다 먹고 나니 드러나는 솥뚜껑의 자태,,, 저기 있던거 고기 조금 남은거 보이시죠... 저거 빼고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이 돼지들,,,

돼지들의 왕이 바로 저희였나봅니다

 

그 전에 저랑 짝꿍이 젤 좋아하는 곳은 쏘삼208이었는데요! 

 

쏘삼208, 구워주는 고기집 방문[수원맛집][수원인계동맛집]

하, 나란여자 결혼식이 67일 남았다.. 2달..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월~ 목까지 식단관리를 하고 있으나 금,토,일을 찢.는.다. 이러니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다 ㅠㅠ 흑흑,, 현상 유지에 만족해야

thoistory.tistory.com

인계점도 있지만 영통역에 있는 쏘삼 208이 더 괜찮더라구요. 

1순위가 쏘삼208 영통역 점이었는데, 1순위가 바꼈어요.  집이랑도 더 가까운 돼통령!!!

1순위 돼통령, 2순위 쏘삼208 이 됐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쉬운 사람들....)

일단 요즘엔 구워져나오는 고기집만 찾게 되더라구요~ 집 근처에 돼통령 있으시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심 어떨까요?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