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의왕가볼만한곳] 의왕 타임빌라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의왕가볼만한곳] 의왕 타임빌라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5. 17.
반응형

월요병을 이기고자 친한 지인들과 함께 의왕 나들이를 나가보았습니다!

요즘 벨리곰으로 핫한 "의왕 타임빌라스" 에요

저희 팸의 코스는 "아그라" - "벨리곰 영접" - "웁스 어 데이지" 이었어요!

의왕 타임빌라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1039

주차 : 주차 공간 넓음. 주차비 있으나 5월까지 모든 주차 차량 주차비 무료

출처 : 타임빌라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건물들 자체가 넘 예뻤어요!!! 심지어 화장실까지 넘나 좋아서 설렜답니다!

공간은 크게 아래와 같이 5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아주 넓었어요!

출처 : 타임빌라스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이곳의 최대 장점 중의 하나는!! 

바로 애견동반이 되는 아울렛이라는 점이에요~! 걸으면서 건물 내부, 외부에 많은 귀여운 강아지들을 마주칠 수 있었어요 

아울렛 벽면에 있는 반려동물 목줄걸이를 보고 감동 먹었습니다,,, ㅎ

일단 배가 고프니 첫번째 약속 장소인 "아그라(Agra)" 로 바로 갔어요!

 

[의왕맛집]타임빌라스 아그라 방문 후기

Agra (아그라) 주소 : 타임빌라스 2층 / 경기도 의왕시 바라산로 1 전화번호 : 0507-1399-1752 운영 시간 10:30 ~ 21:00 ( last order 20:30 ) 아그라는 입구에 들어가서 깜놀했어요 식당이 매우 넓더라구요~!..

thoistory.tistory.com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친 후 드디어 벨리곰을 영접하러 1층으로 향했어요~!~! 

꺄 -! 1층 넓은 광장 바로 앞에 벨리곰 굿즈샵, 벨리 스토어가 제 발목을 잡더라구용!!!

어머 세상에 이거 5.22 까지네요 여러분!!!! 이번 주말이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이건 또 못참지 주말에 짝꿍이랑 또 와야겠어요 ㅋㅋㅋㅋ

어쩐지,,,, 사람들이 벨리곰 풍선 하나씩 들고 다니더니,,,, 이거였군여

피규어 부터 시작해서 포스트잇, 인형, 골프드라이버커버인형, 스티커 등등 정말 눈이 돌아가더라구요,,,

결국 우리집 인형존에 자리잡게 된 벨리곰,,, 보이시나요?

귀여운 벨리곰 풍선까지 획득...♡

본격적으로 벨리곰과 사진을 찍어보려 하는데 월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도 줄을 서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래도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찍었네요!

귀여운 대형 벨리곰과 그 주변에 귀여운 벨리곰들까지 실물 깡패입니다. 이놈들...

사람도 꽤 많지만, 이번주까지만 벨리곰 전시라고 하니 그 이후에는 좀 한산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벨리곰이 시선강탈이긴 하지만 벨리곰이 없어도 이곳에 건물들 자체가 하나의 작품같이 독특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Glass Ville 라는 말이 어울리게 이쪽의 모든 건물은 Glass 로 되어있었어요. 카페도 있고 시몬스도 있고, 캠핑용품점도 있고 아주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해있었습니당. 

그리 길지 않은 길이였음에도 임신부인 저는 이정도 산책에도 헥헥 대고 있었네요.

한바퀴 주변을 둘러보고 난 뒤 마지막으로 벨리곰이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수목원카페 같은 느낌의 " oops-a-daisy " (일명 웁스어데이지) 카페에서 맛있는 차를 마시며 나들이의 마무리를 해보았습니당^^

 

[의왕카페] 웁스 어 데이지 방문 후기, 타임빌라스 카페

안녕하세요! 요즘 벨리곰으로 핫한 의왕 타임빌라스에 위치한 웁스 어 데이지에 가보았어요 타임빌라스에 탁트인 1층 광장에 야외 테라스까지 겸비하고 있는 카페였어요. 사실 어디 갈지 안정

thoistory.tistory.com

카페 야외 테라스에 앉아 찍어본 아울렛의 모습입니당

사실 거의 밥 - 산책 - 카페로 끝내서 아울렛 내부는 꼼꼼히 살펴보진 못했지만 다양한 종류의 의류와 향수, 애견용품, 전시 등등 볼거리가 많았어요! 이번 주말에 다시한번 방문하여 내부도 구경해볼까합니다 ^^ 

벨리곰이 있어 더욱 풍성해보이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색다르고 예쁜 구경할맛 나는 타임빌라스의 간단 후기 였습니당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