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가볼만한곳]5월 탑동시민농장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수원가볼만한곳]5월 탑동시민농장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2.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말 ~ 6월 초에 개양귀비가 흐드러지게 피는 탑동 시민농장을 방문했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탑동시민농장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55 서울대학농과대학부속

주차 무료

애견 동반 가능, 간단한 피크닉(텐트) 가능 

이 곳은 수원 시민들에게 아니, 전국에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개방되어있는 공원 인데요!

시민농장도 운영되고 있어 올 때마다 나중에 우리 호빵이가 크면 저도 여기서 작물들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당 ^^

제가 방문한 날짜는 5월 28일이었어요!

흐드러지게 핀 양귀비 꽃에 또 한번 후회했습니다. ㅇㅖ쁘게 입구 올걸.... 그냥 짝꿍이랑 산책 겸 온건데

이렇게 예쁘게 꽃밭이 있을 줄 몰랐어요!!! 내년에는 호빵이랑 꼭 같이 와야겠어요 ㅋㅋㅋ

사실 양귀비만 있는게 아니라 청보리밭도 있었는데요~ 탑동시민농장은 시기별로 보통 2~3가지 꽃밭이 일궈져있더라구요!! 청보리밭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대신 연꽃 zone 은 늘 있지요! 

꽃밭 zone 을 지나면 넓은 광장이 나옵니당

광장 입구 쪽에 꽃으로 된 문이 있길래 가까이 가보았더니, 세상에 이거 생화네요!!??? 생화라서  더 향긋하고 예뻤어요

요즘 점점 더워지고 있죠! 이날도 날씨가 꽤 덥긴 했는데요. 그래도 푸르른 참나무 들과 꽃들을 보고 있자니 힐링되는 산책이었습니당 

지금쯤이면 양귀비가 많이 졌을 꺼 같아요~! 하지만 이곳은 매달 새로운 꽃들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ㅋㅋㅋ

이전에 제가 올렸던 게시물은 9월이었는데요! 또 새로운 느낌의 꽃밭입니당

올 9월엔.... 전 못 올꺼 같아요 ^.^ 하하하

 

9월 탑동시민농장

 

[경기가볼만한곳]수원탑동시민농장, 나만알고싶은 공원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살이 중인 저와 짝꿍이 최근에 알게된 애정하는 공원을 소개하고자 합니당 바로 "수원 탑동 시민 농장" 이에요 주차 공간 매우 넓음 이곳은 수원 시민들에게 수원시에서

thoistory.tistory.com

가끔 시에서 주관하는 행사가 열리기도 해서 아이가 있는 분들은 함께 방문하기 좋을만한 장소 인거 같습니다 !!

 

제글이 도움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꾸욱 눌러 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