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역맛집][수원롯데아울렛맛집]멕시코느낌 냥냥한 낙원타코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역맛집][수원롯데아울렛맛집]멕시코느낌 냥냥한 낙원타코 후기

by 케미또이 2021.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 위치한 롯데아울렛의 "낙원타코"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낙원타코"

롯데몰 수원점 3층 식당가에 위치
운영 시간 오전 10:30 ~ 오후 10:00 (last order 9:00)
저희는 이곳이 인스타의 핫플이 되기전 처음 생겼을 때 가서 먹어보았는데요. 멕시코의 향수가 느껴지는 맛이라
넘 좋았고 사람이 없어 좋았습니다.
그. 러. 나
지금은 사람이 바글바글^^ 웨이팅웨이팅~

그때가 좋았다.........
눈치 게임이에요. 시간대 잘못 맞춰가면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기 문밖에 사람 바글바글 서있는 거 보이시져 웨이팅 줄이에요... ㅎㅎㅎ 과연 핫플 답습니다!

위치는 3층 준오헤어 맞은편이라고 보심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구요! 간판도 갬성갬성 합니다! 내부 보시면 사람이 바글바글 하지요. 코시국이라는 느낌이 전혀 안드는 곳이네요.
자세히 메뉴판을 보시겠습니당

조명이 벌게서...메뉴판도 벌겋게 나왔네요....^^ 양해부탁드려용

사람들 대부분 대창파히타 39,900원 을 먹고 있었어요.
두 사람이 먹기엔 좀 많고 3명이 먹기엔 적당하거나 약간 부족할 수 있어요
파히타가 주메뉴이긴 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멕시코 음식과 주류로는 생맥 말고도 칵테일류와 모히또 마가리따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가서
대창파히타 39,900원
대창할라피뇨파스타 14,900원
논알콜 레몬 모히또 8,900원
생맥 2잔 8,900원 X2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대창파히타

맛없을 수 없는 비쥬얼이죠. 이 중에 저는 대창이랑 새우가 젤 맛있었어요!
파히타와 곁들어 먹을 사이드도 함께 나옵니다.

타코를 내 취향에 맞게 만들어먹는 거에요. 여러 소스가 있고 부족하면 언제든 리필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요렇게 취향대로 싸서 먹는 거에요~ 맥주랑 먹으니 꿀맛

이어서 대창할라피뇨 파스타
미쳤따리~
넘나 맛있고 맵고 다했어요!!!! 소리질뤄!!!

저번에는 파히타만 먹어서 이번에 처음 먹어본 파스타였는데 넘나 맛있더라구요!!!!! 이거 완전 강추에요!!
물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아주 매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는 딱 먹기 좋았어요
음식과 함께 곁들인 음료

저녁 한끼 분위기 좋게 즐길 만한 곳이였어요!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긴 하지만 양도 혜자스럽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맛도 좋습니다 ^^
다만 아쉬운 점은 웨이팅이 길수도 있다는 점! 저는 미리 남편이 15분 전쯤 와서 기다리고 있어줘서 제가 왔을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멕시코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낙원타코 어떠세용?
낙원타코 검색해보니 수원 뿐 아니라 강남, 서현, 안산 등에도 있더라구요!! 근처에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이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를 담았으며 어떠한 광고료도 안받았음을 말씀 드립니다(받고싶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