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거제 맛집]배말 칼국수 김밥집, 꿀 맛집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거제 맛집]배말 칼국수 김밥집, 꿀 맛집 후기

by 케미또이 2021.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에서 찾은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용
거제에 왔으니 이쪽에만 있는 음식을 먹어보자는 마음에서 여기저기 검색해서 찾은 곳이였어요

바로 "배말 칼국수"

비주얼도 맛나 보이는데 실제로는 지이인짜 맛있었던 집 소개해드립니당

배말칼국수김밥 거제학동직영점

[운영 시간]
매일 09:30 - 0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last order 오후 7시)
주차는 식당 근처에 너얿게 있어요!

저희는 오전 10시 반 경에 가서 4팀 정도 있었는데, 점심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겠더라구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간단하죠?
저희는 세 명이서
배말칼국수 8,000원
꼬막비빔국수 7,000원
배말톳김밥 4,000원
배말땡초김밥 3,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죠?)

가게는 아주 넓진 않지만 작지도 않은 그런 사이즈 이고, 셀프바가 잘 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은 서빙해주십니다.

위쪽이 톳 김밥이고 아래쪽이 땡초 김밥이에요. 톳을 좋아하는 남편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땡초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이 메뉴가 바로 놀라운 맛의 소유자, 배말 칼국수에요!
저는 사실 칼국수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정말 넘넘넘 맛있었어요

국물맛이 마치,... 제주의 "명진전복"에서 먹었던 전복돌솥밥의 숭늉맛이었어요
(명진전복 가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이곳에서 직접 담근 것 같은 생김치를 탁! 얹어 먹으면

지인짜 맛있었어요!

꼬막 비빔국수 또한 노랑색에 너무 두껍지 않는 면발로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전 비빔국수lover입니다 ^^)

메뉴 하나하나 아쉬운게 없이 넘 잘먹었어요
그래도 저의 원픽은 "배말 칼국수" 에요
국물이 넘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다음에 통영 - 거제 놀러오면 한 끼는 이곳에 들릴 것 같아요!
본점이 거제 장승포에 있고 직영점과 체인점이 통영, 고성, 부산에 있네요
점심이나 아점 한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