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맛집]망포역, 조갈찜 맛집인 인기명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맛집]망포역, 조갈찜 맛집인 인기명

by 케미또이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남편과 애정하는 #TAZO를 타고 망포역에 가보았어요.

직진 방향으로 한 20분 정도 타면 도착하더라구요!

망포 간 김에 코로나 전에 자주 갔지만 코로나 이후로 한번도 못 갔던

조갈찜 맛집에 방문했습니당

"인기명"

 

 

운영시간 평일 16:30 ~ 23:00

(현재는 저녁 10시까지 합니다- 코로나 정부대책)

주차장은 식당 바로 앞에 조금 있긴 한데 바로 앞에 복지센터가 있어서 그곳에 대는 분들도 있네요

인기명은 체인점이에요. 서울 경기 지역에 많이 분포해있네요!

수원에는 광교점과 망포점이 있습니당 저희는 주로 망포점으로 와요

왜냐, 더 가까워서이쥬 ㅋㅋㅋ

네이버에 검색하면 운영시간이 4시 반부터라고 나오는데 매장 입구에는 5시 반부터라고 나오네요

여튼 이곳은 저녁 장사 하는 곳입니다.

그럴 만도 한게 정말... 소주 없이 먹기 힘들거든요 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아보니 카톡 채널 추가 하면 음료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저희는 바로 추가 했죠 

사이다 하나 받구용

저희는 항상 시키는 메뉴로 주문하였습니당

바로 조갈찜 A 코스 에요

조갈찜 2인 59,000원

조개찜과 소갈비찜이 한번에 나오는 메뉴로 전복, 가리비와 조개류, 오징어, 낙지 호롱, 갈비찜 등등이

함께 나오는 메뉴에요

저기에 다 먹고 나서 볶음밥 하나 쓰윽 비벼 먹으면 환상 조합이에요 

츄릅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찬이 나옵니다

깻잎절임, 양배추 샐러드, 백김치 셋다 맛있고 조갈찜에 곁들어 먹음 더 맛있죠

한 번 먹고 리필 한번 더 했어요 

깔끔하게 수저 세트와 소스가 있구요

오.... 오랜만에 왔더니 기본 스끼 라고 해야할까요! 문어숙회를 주더라구용!!!

(사실 메뉴판에 써있었는데 보지도 않고 주문했던 저희 커플...^^)

오징어 튀김도 JMT

더 추가할 까 하다가 아직 메인 메뉴 안나왔으니 참자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닿ㅎㅎ

추가 주문해야하거든요 ^^

드.디.어.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메뉴 등장

푸짐하죠

둘이서 다 못먹을 것 같지만 저거 싹싹 비우고

볶음밥까지 먹었네요 ^^

웁스... 볶음밥 사진 안찍었어요 ㅠㅠㅠㅠ 밥 볶을 때 이미 소주 3병 까서 정신이 없었네요 ㅠㅠ

맛있는 음식은 동영상으로도 봐야쥬

 

연인과 와도 좋고, 친구와 와도 좋고, 가족과 오면 더 좋을 것 같은 이곳!

엄마가 수원에 놀러 오셨을 때 함께 왔던 기억도 새록새록 나네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조갈찜 어떠실까요?

이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저의 의견이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