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역]수원롯데몰, 슈크림빵 맛집 옵스,OPS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역]수원롯데몰, 슈크림빵 맛집 옵스,OPS

by 케미또이 2021.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슈크림빵이 당길 때마다 

사실 이곳을 지나칠 때마다 들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 OPS"

롯데몰 수원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연중무휴

이곳은 입구부터 시선이 확 끌려서 들어오고 싶게 마음이 가요

각종 케익과 디저트류들이 넘 예쁘지 않나요?

올 때마다 늘 사람이 바글바글한 것 같아요

매장이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왼편에는 여러 빵들이 전시되어 있고 오른편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제 슬슬 백신 맞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빵집 안에서 빵과 음료를 섭취하는 인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빵뿐만 아니라 음료도 팔구요, 런치 타임에는 브런치도 팔더라구요

브런치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 한번 브런치도 먹어봐야겠어

이곳에서 제가 단연코 가장 사랑하는 메뉴는 슈크림이에요

이렇게나 쌓아두고 팔아요 그치만 이만큼 또 팔리더라구요 ㅋㅋㅋ

슈크림빵 가격은 1개에 2,300원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진짜 맛있어요 ㅎㅎ 

슈크림빵을 묘사하자면, 빵 안에 슈크림이 아주 많~~~이 들어 있구요. 중요한 건 겉 표면이 홈런볼 식감 아시죠?

그 식감이에요! 

이렇게 많은 슈크림들은 공장화 되서 계속 생산되고 있더라구요

저 곳에서 뚝딱뚝딱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늘 이미 저녁을 먹고 방문했기 때문에 빵은 조금만 골라봤어요

 가볍게 3개 정도 ^^

슈크림빵, 마늘바게뜨, 명란피자(씬) 

셋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원역 롯데몰에 오신다면 ops 추천할께요!! 전 거의 롯데몰 갈때마다 들리는 듯 해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