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거제][6월7월가볼만한곳]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산책로 걸어보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도

[거제][6월7월가볼만한곳]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산책로 걸어보기

by 케미또이 2021. 6. 15.
반응형

통영 - 거제는 6월 ~ 7월에 처음 가봤는데 저어어엉말 수국이 많더라구요 

정말 수국보며 엄청 힐링하고 왔어요. 초여름 통영-거제 여행 완전 강추 입니당!!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곳은 통영- 거제 여행에서 바람의 언덕 가는 길목에 우연히 발견한 명소 입니다.

사람도 많이 없어 고즈넉한 느낌이 참 좋았던 곳이에요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주차는 근처에 무료 주차장으로 제공되는 분교도 있었구요. 어촌체험주차장도 있었어요

지도에 보시다시피 이곳은 바다입니다. 본래 "갯벌체험"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썰물 때 갯벌에서 여러가지 체험을 해볼 수 있나봐요!

제가 갔을 때는 밀물 때라 그런지 물이 차 있었고, 이곳에 들른 이유는 다름 아닌 꽃들 때문이었요

6월 중순 ~ 7월 사이에 이곳에 가면 멋진 풍경을 무료로 볼 수 있겠더라구요! 

날씨가 조금 흐려서 예쁘게 안찍힌 거 같은데 실물로 보면 정말 예뻐요!

아직 피고 있는 중인데 몇일 있음 만개할 것 같더라구요

나무 데크로 산책로가 길게 이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 있다시피 꽃들이 쭉 펴있었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어 이야기하며 도란도란 걷기 좋았어요

데크 에서 바라 본 바다 풍경인데요, 반대편의 마을과 산이 고즈넉해보였어요

조금 걷다 보니 공식(?) 입구가 나오더라구요

주차장 표시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검색하고 찾아 간 건 아니였지만 힐링 산책을 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거제에 오시면 이곳에 와보시는 것도 추천 드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었슴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