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포항여행][포항가볼만한곳]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도

[포항여행][포항가볼만한곳]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by 케미또이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경주 갔다가 집으로 올라오는 길에 포항에 들린 썰을 풀어드립니당 ^^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무료 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지도로는 굉장히 넓어보이는데 실제 둘러보는데는 20분이면 다 돌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원래 호미곶에 손 받침 보려고 포항에 간거였는데 지나가다가 우연히 이곳을 발견했습니당

읭?? 동백꽃필무렵 촬영지?? 라는 문구를 보고

끌리듯 들어갔죠!

입구는 이와 같습니다. 저어기 사람들 모여있는 곳이 동백꽃 포스터에 나온 그 계단입니다!

개인적으로 "동백꽃필무렵"을 재미있게 봐서요.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우왕!!! 까멜리아다~~~ 끼얏 실제로 보니까 기분이 이상하고 또 신기하더라구요(경기도 촌사람 ㅋㅋㅋㅋ)

사람들이 까멜리아 앞에서 줄 서서 사진 찍길래 저도 찰칵하고 안을 구경하려 봤더니

지금은 카페로 이용되고 있었어요! 여기저기 촬영현장의 흔적이 남아있었습니다.

노규태 참 좋아했었는데요 ㅋㅋㅋ 노규태 포스터도 있네요

오른쪽 사진은 촬영 당시 동백이 집입니다. 아까 그 높은 계단을 올라가서 좌측으로 걷다보면 나와요 ^^

물론 계단에서도 기념 찰칵 했지요

모두 긴팔 입고 있을 때, 저희 부부는 챙겨온게 반팔, 반바지, 크록스,,,,, ^^*

덜덜 떨며 구경을 마쳤습니다 하하 ^^;;

사실 길 잘못 돌면 뱅뱅뱅~ 돌 수 있다는 점! 동네가 확실히 가파르네요 헥헥

포항에 여행가신다면 가볍게 둘러보기 좋은 곳,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럼 안뇽!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