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티아시아커리]티아시아커리 4종 세트 맛보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집밥이선생

[티아시아커리]티아시아커리 4종 세트 맛보기

by 케미또이 2021.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변 지인에게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

내돈내산

티아시아커리 4종 세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

너무 빨리 먹고 싶다보니 위에 자르고 아차 싶어 찍었어요 ㅋㅋㅋ

비프 마살라 커리 - 노랑색/ 오뚜기 3분카레에 인도향 나는 느낌, 인도식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 - 빨강색 / 약간 매콤한데 아주 맵진 않음, 인도식
치킨 마크니 커리 - 빨강색 / 건더기가 다른 것에 비해 자잘한 느낌, 스파이시 비프 보단 간이 약한 느낌, 인도식
게살 푸팟퐁 커리 - 노랑색 / 게살이 녹아든 느낌. 가장 입맛에 맞았음, 태국식
모두 1인분이구요. 정말 따아아악 1인분이에요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 를 접시에 담아본 건데요
난 대신에 남편이 좋아하는 마늘바게뜨랑 밥 조금 해서 먹어봤는데
부족합니당

이번엔 밥 양을 좀 늘리고 컬리플라워 조금 데코해서 비프 마살라 커리를 먹어보았어유
저희가 양이 큰가봐요
결국 4가지맛 모두 한 끼에 전부 다
츄릅

다 먹어버렸네유 ㅎㅎㅎ
[요약]
1. 찐 커리 집보다는 묽고 일본식 카레보다는 걸쭉한 느낌입니다.
2. 향신료 향이 거부감이 크게 들지 않게 적당히 느껴지는 맛입니다.
3. 1인분이... 정말 딱 1인분이에요. 적게 먹는 분의 1인분이요. 저희 부부는 한 끼에 4개다 먹음요 ^^
인도식, 태국식 커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것도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우리가 기존에 먹던 오뚜기 카레에서 간이 좀 더 쎈 느낌의
티아시아커리
저희는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당!
왜냐 우린 와우회원이니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시아키친 치킨 마크니 커리 170g + 게살 푸팟퐁 커리 170g + 비프 마살라 커리 170g + 스파이시 비

COUPANG

www.coupang.com

링크 걸러 들어갔다가  더 샀습니다

혹시, 맛있는 맛 하나 딱 고르셨다면!
같은 맛으로 4개 사면 더 저렴하답니댱!!
저는 게살 4개랑 스파이시 4개 더!!
묻고 떠블로 가!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