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맥주 안주, 육포 "질러"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집밥이선생

맥주 안주, 육포 "질러" 후기

by 케미또이 2021. 6. 4.
반응형

직장에서 동료 분이 사온 간식인데 넘 맛있어서 소개하려구요 ㅋㅋ

바로 샘표에서 만든

"질러"

육포 인데요, 안주로 아주 제격이죠 ㅋㅋ

용량은 200g 이고, 돼지 육포더라구요 그리고 낱개 포장이에요!!

낱개 포장인 게 아주 장점이더라구용 한... 15개~20개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맛이 제가 홍콩가서 먹었던 그 육포의 맛이 나더라구요!!! 포장지에도 싱가폴의 그맛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암튼 그 쪽에서 유명한 육포의 맛이 나요!!!

다들 한 입먹고

띠용 - !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렸는데요!

따끈따끈 넘 맛있어요!

지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가로 

10,000원 이라고 합니당

넘 재밌는 건 이거 먹고 같은 사무실에  저 포함 동료분들 개인적으로 추가 구매 신청했어요

저는 2개, 다른 분들은 3개 막 이렇게 신청하다 보니

총무께서 친히 총 10개를 더 사셔야하는 상황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충동구매 ㅋㅋ

제가 사랑하는 쿠팡에서 얼마인지 볼까요?

쿠팡가 14,000원 이네요!

 

질러 직화육포

COUPANG

www.coupang.com

가벼운 맥주 안주로 육포 어떠실까요?

참고로, 이 글은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옆자리 동료분이 사주심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어떠한 광고료도 받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모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