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에그인헬][샥슈카]집에서 브런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집밥이선생

[에그인헬][샥슈카]집에서 브런치 만들기

by 케미또이 2021.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런치 집에서 시켜먹는거 집에서도 해보자!

예전에 와인집에서 에그인헬을 먹은 적이 있는데 넘 맛있는 거에요~ 그리고 인스타에 봤더니 

요리법이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도전해봤습니당.

"EGG in Hell"

[준비물]

토마토소스, 양파, 파프리카(원하는 각종야채), 새우살 조금, 카레가루, 다진 마늘, 올리브유, 식빵(바게트도 좋아요)

사진에 포함 안된 것 : 달걀 3개(원하는대로 개수 조절), 페퍼로치노(맵고 드시고싶으신분들/선택)

먼저 냄비 또는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먹기 좋게 썰은 양파와 파프리카, 새우살과 다진 마늘 볶아줍니다. 좀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단계에서 페퍼론치노 5~6개 정도를 함께 넣어주심 됩니다. 한마디로 계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몽땅 넣고 볶는거에요 히히 :-)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달달 볶아 주세요

어느정도 야채와 새우살이 익었다 싶을 때 토마토소스를 넉넉히 넣어주고(사진 속 소스통의 절반을 부었어요) 물도 200mL 정도 넣어줍니다.

토마토소스 넣은 모습이에요

그리고 여기에 이제 카레 가루를 한 스푼 정도 넣어주고 달걀을 뽕뽕 빠뜨려 주세요(휘젓지 마세요)

여기서부터는 이제 중불로 조리를 해주면 좋아요. 달걀을 반숙으로 익힐건데 생각보다 오래 끓여줘야하거든요

마지막으로 모짜렐라 치즈를 원하는 만큼 뿌리고 마무리는 바질가루로 톡톡 뿌려주었습니다.

보글보글 꽤 끓여줍니다.

식빵은 먹기 좋게 자르고 버터를 두른 팬에 살짝 구워주었어요! 에그인헬에 곁들어 먹을꺼에요 

[완성된 요리]

짜쟌~~~~!!!! 

꺄하하핳하

다소 매워보이긴 하는데 실제로는 거의 맵지 않아요 정말 약간 매콤하다싶은 맛?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였는데요. 저희는

제로콜라와 함께 먹었답니다 홍홍홍

에그인 헬 만드는 법 어렵지 않죠? 오늘 저녁 메뉴로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번에 또 맛있는 음식 하면 공유해볼게요

안뇽!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