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브런치카페][수원카페] 대형 카페, 카페 메이븐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수원브런치카페][수원카페] 대형 카페, 카페 메이븐

by 케미또이 2021. 5. 14.
반응형

수원 카페 메이븐

개점한지 벌써 꽤 됐을텐데요, 저는 개점한 지 한 3일 뒤? 에 방문했었는데 리뷰를 이제 합니다..ㅎㅎ

바야흐로 20년 가을 이였쥬 이점 참고해주세용 ㅎㅎ

"카페 메이븐"

운영시간

11:00 ~ 20:00 (last order 19:30)

커피들과 브런치 메뉴들을 파는 브런치 카페라고 보심됩니당

이렇게 사진찍고 보니 정말 대형카페네요 제가 아마 9월 28일에 갔죠 ㅎㅎ

단독으로 규모가 큰 카페라 입구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는 선결제에용

커피 메뉴

브런치 메뉴가 상당히 많더라구용!

결제 한 뒤에 본격적으로 메이븐 카페를 구경하기 시작했습니당 ㅎㅎ

실내 좌석은 2~3층 / 4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오픈하고 2시간 정도 있다가 갔는데도, 실내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거의 못 찍었어요

아쉬우니까 한장 정도.. 찍었습니댱 

인테리어가 야외 테라스 같은 느낌이에요. 따듯한 원목과 식물의 조화 ㅎㅎ

그래도 음식사진은 몬참지

에그베네딕트와 오픈 샌드위치, 아메리카노와 더치큐브라떼를 주문했습니당 호호

 

에그베네딕트와 오픈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비쥬얼 보이시죠? 전 특히나 에그베네딕트가 넘넘 맛있는거에요 ㅠㅠ

냠냠쩝쩝 순삭하였습니당

집에서 다시 만들어먹어봐야지 해놓고 아직까지 안 만들어봤다능...ㅋㅋㅋ

소화도 시킬 겸 4층 루프탑도 구경해봤어요

루프탑에 이렇게 예쁘게 핑크뮬리가 있었어용 가을에 여기서 인생샷 가능 ^^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카페도 예쁘고 브런치도 맛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 나들이였습니당

수원 화성 쪽에 주말 데이트나 나들이 오셨을 때

분위기 내기 좋은 곳이에용

내돈내산 만족도 높았던 카페 추천 여기까지 였습니당

호호

그럼 안녕!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