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용인카페][용인카페추천][기흥카페]떼레노시떼스페셜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용인카페][용인카페추천][기흥카페]떼레노시떼스페셜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 분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카페 후기를 올려 보고자 합니다.

이름하야 "떼레노시떼스페셜" 입니다.

앙드레김선생님 댁에서 조금만 더 깊이 들어가면 나오는 기흥에 위치한 카페 입니다. 바로 옆 건물도 떼레노시떼 본점인데 이곳의 빵과 커피가 인기가 좋아서 스페셜도 생긴 것 같아요~ 

외관이 실물로 보면 더 예뻐요. 저는 가을에 방문 했는데 봄, 여름에는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카페는 꽤 큽니다. 1층이 있고 양쪽 계단이 있어서 2층이 양 옆에 있어요. 또 1층에서 그대로 직진하면 야외 테라스 처럼 야외 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에 나무와 갈대의 조합이 정말 예뻐요. 이날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했다면 야외에서 먹었을 꺼에요.

메뉴는 커피, 차, 그리고 각종 음료. 계산대 앞에는 이 곳만의 특별한 빵들이 즐비되어 있었어요. 군침...

제가 빵들 사진을 빠뜨렸네요....ㅋㅋㅋ 근데 정말 빵 맛있어요. 빵순이들 모여랏 ~! ㅋㅋㅋ

무엇보다도 실내 디자인이 중요하잖아요. 여기는 뭔가 따뜻하고 예쁜 느낌? 궁전 같기도 하고 암튼 정말 예뻐요. 무엇보다 큰 창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었답니다.

좌측 사진은 1층에서 오른쪽 2층에 올라갔을때, 우측 사진은 1층에서 왼쪽 2층에 올라갔을 때 실내 디자인이에요. 양 쪽 2층이 서로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예쁘죠

여기서 인생샷 각? 나오죠? :-)

당연히 저는 같이 간 일행분과 함께 빵과 커피를 골랐드랬죠.

먹물호두빵이랑 레몬파이인데, 먹고 가겠다고 하면 이렇게 잘라 주십니다. 

저는 요즘 꽂혀 있는 밀크티를 시켰는데요. 와우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 추천

왠지 주말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할 것 같은 카페, 떼레노시떼!

여러분들 , 문 여는 시간 맞춰 가시길 추천 드려요~~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