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평택,아산,천안 키즈카페 모넬로 내돈내산 방문후기 ( 완전 추천!!)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평택,아산,천안 키즈카페 모넬로 내돈내산 방문후기 ( 완전 추천!!)

by 케미또이 2024. 3. 19.
반응형

 

 

요 근래 저희집 거실 화장실이 리모델링을 했어요. 부분 리모델링이라 크게 걱정을 안했는데 실제로 시작하고 나니 온 집안이 공사판이고 하원 후에 아기가 집에서 노는게 거의 불가능 했어요.

그래서 하원 후에는 온갖 키즈카페를 다녔어요. 갤러리아백화점 키즈카페, 롯데백화점키즈카페, ak플라자 키즈카페 등등...

오늘 소개할 곳은 이 모든 키즈카페 중 저희 아기가 무려 2시간을 꽉 채워 논 만족도 매우 높았던 키즈카페라서 저장의 개념으로!!! 그리고 수원에도 생기면 넘나 좋겠다라는 마음을 담아 기록을 남겨봅니다 ㅎㅎ

 
모넬로
주소 :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80-22 3층
전화번호 : 041-531-772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 / 오후 6시까지 입장 가능
주차 :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 아래 사진 참고)

네이버, 나 자신

이 건물 인데요! 도보로 올 경우 건물 앞면 입구로 들어가면 되구요. 주차할 경우에는 이 건물 뒷편으로 가면

요렇게 생긴 건물 좌측에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키즈카페 이용 시 주차는 무료입니다

3층에 위치하고 있는 모넬로!

들어오면 한 신발장에 신발들을 다 넣고 신발장 키를 챙겨서 카운터에 가져가야하더라구요.

12개월 미만은 만원이네요? 저희 아가는 13개월인지라 만오천원에 그리고 저랑 짝꿍까지 해서 21000원 입장권을 냈어요.

테이블도 많고 키즈카페가 꽤 넓었어요. 저희 가족이 도착한 시간이 식사시간이라 저희는 바로 식사 부터 주문하고 아가랑 놀았어요.

뭔가 가격을 보니 2개 메뉴는 부족할 것 같아 3개를 주문했어요 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 지금 다시 보니 메뉴판에 있는게 전부가 아녔네용. 음식 사진은 아쉽게도 없어여,,, 왜냐면 너무 배고파서 다 먹고 난 다음에서야 사진 찍을 생각이 났거덩요,,,

우리 먹을 거를 주문하고 보니 옆에 아가들이 매우 좋아할만한 간식 코너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다행히 우리 아가는 이 정도를 먹을 수 있는 나이는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그 옆 쪽으로 밀키트를 팔고 있었어요. 여기서 놀고 집가서 음식하기 귀찮을 때 해결할 수 있게 밀키트까지 파는 모넬로의 마케팅,,,!

유아의자도 넉넉히 있고 바로 그 옆으로 돌쟁이부터 3살까지도 좋아하는 붕붕카들이 종류별로 주차되어있었어요.

여기 키즈카페의 특징은 zone 이 나뉘어서 zone 마다 컨셉이 다 다른 거였어요. 그렇기에 아이들이 더 새롭다고 느끼고 오래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트램폴린 작은 사이즈 zone 부터 큰 트램폴린 zone 도 있었구요. 12개월 이하의 아가들이 좋아할 만한 유아 zone 도 있었어요!

뷰티, 드레스 존에서는 화장대와 코스튬 등이 있어서 여자아이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곳이었구요. 저희 아가는 남아이지만 거울 보며 노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부엌 마켓 존, 캠핑 존, 병원 존, 슬라이딩 터치스크린 존 등등.. 컨셉이 정말 다양하고 저희 아가는 아주 하나하나 다 재미있게 즐기더라구요. 아기가 좋아하니 저도 덩달아 넘 좋았어요.

12개월 이하부터 초등생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저희가 놀 때에도 초등학교 남학생들도 노는 친구들이 꽤 있더라구요.

마지막은 열심히 아빠랑 키즈카페를 뿌시고 있는 저희 아가 모습이에요

이날 야무지게 놀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밤잠 아주 깊게 들었답니다.

수원에 생기면 꼭 가보고 싶은 모넬로 키즈카페 였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지금까지 완전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