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또간집 광주편 엄마네 돼지찌개 내돈내산 방문 후기(가격, 주차, 서비스 등)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또간집 광주편 엄마네 돼지찌개 내돈내산 방문 후기(가격, 주차, 서비스 등)

by 케미또이 2023.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고향 광주에 다녀왔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또간집 광주편을 보고 애향심 뿜뿜하면서 친구와 대화를 하다가 엄마네 돼지찌개는 꼭 가보고싶다 이야기했더니 천사친구가 너오면 데려가 주겠다 약속했드랬죠

요번에 내려가서 친구와 함께 드뎌 다녀와봤습니다. 매운맛 매니아로서 도전의식이랄까요

엄청 맵다고 해서 친구가 미리 사준 아이스 라떼에 우유 한잔 까지 마신 뒤에 식당을 방문했어요

엄마네 돼지찌개

전화번호 : 0507-1400-7082

주소 : 광주 동구 문화전당로23번길 33

운영시간 : 오후 12시 ~ 오후 9시

주차 : 가게 옆쪽 전용주차장 있음 (협소한편)

메뉴 : 돼지찌개 1인 11,000원 (계란지단 추가 시 장당 5000원)

네이버, 나 자신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2시 즈음 이었는데요. 앞에 웨이팅 3팀 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평일이었는데 이정도면 주말에는 정말 바글바글 하겠다싶었죠

단촐한 메뉴. 고민할필요없이 2인 주문했어요

땀 뻘뻘 흘리며 드시는 분들 , 쥬시쿨과 함께하시는 분들 다양하게 돼지찌개를 즐기고 계셨는데요. 저희도 쥬시쿨 1리터 주문했어요 ㅋㅋ

깨끗한 식기류

오래 기다리지 않아 곧바로 나온 기대하던 돼지찌개!!!!

게다가 함께 나온 반찬들이 너무 푸지고 맛있어요. 계란 지단 빼고는 무한 리필 가능한 광주인심❤️

비쥬얼 정말 맛있어보이죠? 호기롭게 국물 먼저 먹었는데요.

와, 맵습니다. 근데 도전해보고 싶은 맛있는 매움이에요

밥에 원하는 만큼 건더기랑 국물 넣고 콩나물에 계란 지단 넣어서 벅벅 비벼 먹어봤어요

와 매워요. 김에 싸서 먹어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이날 김을 몇장 먹었을까요. 김없이는 먹을 수 없는 돼지찌갴ㅋㅋㅋ

정말 매운데 계속 들어가는 맛이랄까요. 이런게 찐 매운데 맛있는 음식이겠죠. 친구가 계란 지단을 추가하자고 해서 콜 했는데요

세상에 계란지단 추가 크기가 무슨 전에 하나 나온 것 같았어요 ㅋㅋㅋ

요것도 다 먹고 둘이서 쥬시쿨 1리터도 모두 클리어.

계란 지단 외 모든 반찬은 무한 리필 가능...! 역시 이거시 광주 인심이죠잉~~ 김 한 3번 리필한거 같아요..ㅋㅋㅋ

처음 먹을 때부터 다 먹을 때까지 얼굴 벌겋고 땀나는게 멈추질 않았는데요.

처음엔 와, 매운데 맛있다였고 중간 즈음 됐을땐 양도 많아서 와 배부른데 계속 들어가는데? 였다가 마지막 거의 다 먹었을 즈음에는 현타가 급 세게 왔어요. 비루한 일반 매운맛매니아로서의 한계를 느꼈나봐요 ㅋㅋㅋ

본인이 찐 맵부심이 있다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맵찔이는 입구컷이에요. 오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와서 먹어보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과 가끔 스트레스 받을 일 있음 생각나기도 하더라구요.

나중에 짝꿍과 둘이 광주서 데이트할 기회가 생긴다면 맛보여 주고프기도 한 그런 식당이었습니당

 

 

 

#체크인챌린지#엄마네돼지찌개#광주맛집#또간집#또간집광주편#광주충장로맛집#광주매운음식#광주광역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