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수원 인계동 옛날 돈까스 맛집 로마경양식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수원 인계동 옛날 돈까스 맛집 로마경양식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후기)

by 케미또이 2024.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즈메디병원 맛집 로마경양식을 소개해보려고해요. 우리 둘째도 쉬즈메디 병원으로 다니고 있는데요.

저번에 병원 왔을 때 아는 언니가 추천해서 우연히 갔는데 알고 보니 30년 넘게 운영 중인 맛집이었지 모에요? 제가 어렸을 적 갔던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 찐하게 들어서 짝꿍이랑 꼭 와보고 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 임신성 당뇨 재검사 끝나고 난뒤, 마지막 만찬으로 로마경양식에 다녀왔답니다

 
로마경양식
전화번호 : 031-235-8277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49 동수원빌딩 1층 로마경양식

영업시간 : 화~일 오전 11시~ 저녁 7시 (매주 월요일, 명절 휴무)

브레이크타임 : 오후 2시 ~ 4시 50분

주차 : 동수원빌딩 뒷편 주차장 또는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혼잡하고 주차 가능 대수가 적어서 주변 공영 주차장 이용하거나 차 없이 가는 걸 추천

 

로마 경양식은 동수원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냥 무심결에 지나치면 못 찾을 수도 있으니 잘 보셔야해요.

앗 참고로 제가 쓰는 리뷰는 언니들과의 첫 방문 이후 짝꿍이 생각나서 짝꿍이랑 같이 온 재방문 리뷰 입니당 ^^ 일명 케미또이의 또간집 ㅋㅋㅋ

이 곳은 맛집답게 입구 앞에 줄서기 키오스크가 있구요. 차례가 됐다하더라도 예약한 인원수가 모두 있어야지만이 입장이 가능해요. 1명이라도 없으면 빠꾸 당하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타이밍이 잘 맞았는지 이날 앞에 1팀 있어서 조금 기다렸다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딱 들어가자마자 오 이 갬성은? 싶으실 거에요. 8~90년대 돈까스집 갬성입니다 ㅋㅋㅋ 사람이 꽉차 있어서 모든 테이블을 찍지는 못했지만 쇼파로 되어있는 룸도 있구요 심지어 복층에 테이블도 있었어요.

인테리어만 보고 난 뒤에 짝꿍의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저희는 바로 요 표범가죽 옆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문득 이게 진짜 표범일까 궁금해 종업원에서 물어봤는데 진짜 래요!!!!! ㅎㄷㄷ

전 쫄보라 못만져봤는데 짝꿍은 만져보더라구여, 대단쓰. 그리고 조금은 슬펐던..!

다시 돌아와서 기본 테이블은 아래와 같았구요.

중요한 메뉴판입니당

고심끝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4번 세트, 치즈돈까스 , 김치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둘이서 왜 세개냐.

저는 생선까스가 먹고 싶고 짝꿍은 치즈돈까스. 여기 온다니 친한 언니가 치킨까스를 꼭 먹어봐라 추천했고 지난번에 왔을때 김치볶음밥이 젤 맛있었거든요 (이렇게 2명이서 3인분 시킨거 합리화)

뭐든 주문하면 먼저 스프가 나와요.

깍두기는 각 테이블마다 있고 덜어 먹는 형태에요!

짭쪼름 달달한 스프. 익숙한 맛입니당ㅋㅋ

드디어 나온 메뉴들!

4번 세트에요♡ 전 이게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치킨까스도 맛있고 생선까스도 넘넘 맛있었어요. 이제 곧 못먹었겠죠. 생선...

믿고 먹는 김치볶음밥 ㅋㅋㅋ 뒤에 이야기하겠지만 이거 안시켰음 어쩔뻔~~?

마지막 치즈돈까스에요. 여기는 돈까스 안에 치즈가 아니라 돈까스 위에 치즈를 뿌려주는데요. 치즈가 아주아주 듬뿍 뿌려져 있어요

이렇게 둘이서 3인분 야무지게 싹싹 비웠네요.

점심특선으로 먹으면 종류별로 맛도 다 볼수 있은 매력이 있는 로마경양식!!

당 관리만 잘 된다면 제왕절개 수술하기 전날 또 먹으러 올래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