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완벽한 인생 광교 앨리웨이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완벽한 인생 광교 앨리웨이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주차, 가격, 서비스 등)

by 케미또이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어머님이 수원에 놀러오셔서 제가 먹고 싶은거 사주신다길래 고민하지 않고 바로 정한 양식!!! 아주 꾸덕한 파스타에 피자를 먹고 싶었어요 ㅋㅋ

세상에 모든 아침 광교점을 갈까하다가 그전에도 몇 번 가봤어서 새로운 검색하다 찾아낸 "완벽한 인생"

 

완벽한 인생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마슬마켓 K동 2층 264호

앨리웨이 주차장에 주차한 뒤 나와서 좌측으로 쭉 들어가 초록색 문으로 입장(B1) 머슬마켓 끝자락 건물에 있어요

전화번호 : 0507-1385-6222

영업시간 : 평일,주말 오전 11시반~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5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출처 : 네이버, 나 자신

 

초록색 문으로 들어와 엘베를 타면 바로 위층인 1층에서 내리자 마자 좌측에 입구가 보입니다

약간 어두운 채도에 바 같기도 한 느낌의 매장이었는데요. 테이블이 꽤 많더라구요! 미리 예약이 가능한 식당이라 어머님과 방문했던 주말은 창가석이 모두 예약석이었어요. ( 키즈존~~ 베이비존~~)

이곳이 맛있어서 두번째로는 친구들이랑 평일에 방문했는데 이때는 미리 예약안해도 창가석에 앉을 수 있더라구요! 역시 주말에 더 핫한 앨리웨이!

메뉴판이에용

음료는 못찍었네요. 일반 음료에 에이드, 각종 주류도 있었어요.

어머님이랑 왔을 때도 왕창 시키고 친구들과도 네명이서 와서 왕창 시켰는데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이 집 메뉴는 바로!!!

피자!!! 피자!!!

페스츄리가 도우라서 진짜 강추에요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갈비밥!!!

밥 양이 왜 적은거죠. 사장님 밥 양 좀 늘려주세요. 이 글을 보신다면 너무 맛있어서 질척대는 아줌니에요. 너무 맛있어요

 

어머님과 왔을 때는 아가도 같이 와서 정신없어 메뉴를 못찍었어요. 친구들과 왔을 떄 (feat.자유부인) 찍은 음식사진 공유해봅니다

식전빵과 버섯크림 파스타에요. 식전빵은 소금빵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버섯크림파스타 위에 올라간 빵은 빠네 느낌의 빵이었는데 가위로 잘라서 버섯크림 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소리 질러~~~~

제가 강추한 바로 피자와와 갈비밥이에요.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인데 이 맛은 마치 제주에서 스누피가든 카페에 파는 스누피 피자와 맛 동일 !

갈비밥은 갈비로 인해 밥이 보이지 않죠. 양념도 넘 맛있고 밥도 맛있어요. (사장님 밥 양 좀 늘려주세요. 다시 한번 질척대는 애미)

짜잔 나오자마자 바로 피자 집어먹어버려서 예쁜 사진은 실 to the 패

그치만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겠쥬~

 

아참 여기 석탄치킨(까만치킨)도 있었는데 시키고 싶었으나 피자랑 갈비밥 파스타 포기 못해서 못시켰다는 슬픈 전설이,,,, 여기 올때 남자 포함 4인 이상 오세요.. 그리고 양껏 시키시길 추천합니다.

 

가격 면에서도 세모아 광교점 보다 착하고 맛도 절대 밀리지 않네요. 다만 머슬마켓 안쪽에 있어서 어른들 모시고 오려면 꼭 주차장에서 만나서 오시길 추천 ^^

 

입 터진 저는 조만간 내돈내산 맛집 리뷰 하러 오겠슴다 총총총

(광고도 너무 받고 싶은 1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