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성산일출봉 회 맛집, 해촌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성산일출봉 회 맛집, 해촌 방문후기

by 케미또이 2023.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에 머물게 된지 벌써 3주차,, 그간 많은 일이 있어 블로그 리뷰가 자꾸 뒤로 밀리네요. 그래도 부지런히 기록에 남겨볼게요.

제주에서 하루 식비 및 생활비를 미리 책정하고 쓰고있긴 하지만 먹짱인 저와 짝꿍은 결국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숙소 근처에 횟집에 방문하고야말았습니다. 막상 방문하고 보니 생각한 것보다는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고 넓은 매장과 바다 바로 앞 성산을 바라보며 먹으니 꿀맛 같았던, 그리고 무엇보다 울 애기를 예뻐해주시고 편의를 봐주신 서비스에 반한 "해촌" 리뷰해볼게요!

저희 숙소에서 찍은 해촌 모습,, 창문에서도 보이다보니 그래! 한번 가보자고 라는 마음으로 갔어요.

해촌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20 해촌식당영업시간 : 매일 오전 7시 ~ 밤 10시전화번호 : 064-784-8001매장 매우 넓음. 가게 앞 주차공간 있음. 포장 가능
출처 - 네이버, 나 자신

저희가 저녁보다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손님이 없었는데요! 울 애기가 효도를 하려는지 잠이 들었지모에요. 가게 사장님의 배려로 식탁위에 사뿐히 올려드렸습니다. 덕분에 초반에 맘편히 한잔 할 수 있었어요.ㅋㅋ 바다배경으로 사진도 찰칵

 

 

매장이 진짜 넓더라구요. 단체로 오기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게 바깥쪽 홀이고 안쪽에 더 넓다는 사실. 절반 이상 먹었을때 깬 아가랑 가족 기념사진도 찰칵쓰.

메뉴판입니다. 회종류도 다양해서 어떤거 먹을지 고민하고 있는데 이모님이 둘이 먹는 거니까 추천메뉴에서 골라보라고 하시더라구용

해촌정식으로 정했어요!

해촌정식에 한라산!

갈치회, 전복, 고등어회, 활어회가 나왔는데 양이 꽤 되더라구요~! 고등어랑 갈치회가 하나도 안비렸어요! 와 이 가격에 이렇게 먹는다고? 제주 횟집이라 가능한 일이겠죠

이후에 나온 고등어구이랑 해물뚝배기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반찬은 이모님이 부족하면 챙겨주신다고하셔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먹다보니 노을도 지고 노을지는거 보면서 회에 소주 먹으니까 진짜 여행 온 기분 나더라구요~ 또 이모님들만 계셨는데 저희 아가 이쁘다고 안아주고 놀아주셔서 좀더 편히 식사 했어요. 제주와서 첫 횟집~! 담에 친구나 가족 오면 또 오자 해놓고 다른 맛집들 투어하느라 못갔지만 아쉬움이 남아야 또 오겠져

담에 성산가면 또 가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