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성산 봄 죽,칼국수 내돈내산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성산 봄 죽,칼국수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케미또이 2023. 2. 8.
반응형

 

여행다니면서 오다가다 늘 사람이 많길래 여긴 왜 많을까 싶어 짝꿍과 방문하게 된 식당, 아기와 함께 가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성산 봄 죽,칼국수

운영시간 : 오전 7시 ~ 저녁 8시 (오후 3시반~4시반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37-7075
식당 앞 주차공간 있음. 식당 옆 바다 배경의 유채꽃밭 있음, 주류 취급 안함

출처 : 네이버, 나 자신

 

가게 입구에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펴서 더 예쁜 소담스러운 식당이었어요. 가게 안도 깔끔하고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드라마 '런 온' 재밌게 봤었는데 여기가 촬영지였네요! 괜시리 반갑습니다.

식당에 오면 아기의자 부터 확인하는데요. 여기도 아기의자가 있었어요! 사소하지만 감사한 것 같아요.

제주에 많은 식당들이 요즘 많이들 태블릿으로 주문받고 결제하는 것 같아요. 여긴 더 나아가서 로봇이 서빙까지 해주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 먹을까하다가 아침이기도 하니 적당히 먹자고 합의했고

유채전복죽, 유채흑돼지비빔칼국수

이렇게 두개 주문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반찬도 먹을만큼 덜어먹는 곳 좋아하는데 여기가 그렇더라구요. 깍두기와 배추김치 맛있게 잘 곁들어먹었고 파마산치즈도 잘 뿌려먹었어요.

아가랑 식당오면 장점이(?) 음식이 항상 빨리 나오는 기분이 들어요. 이 곳에서도 빨리 나온거 같아요

그릇에 예쁘게 스티커까지 붙여서 나왔어요. 넘 예뽀라

예쁜건 한번더!

음식이 맛있어보이려면 깨가 중요하다고 늘 저희 엄마가 말씀하셨는데 정말 그런 거 같아요. 전복죽 맛있었는데 눈으로도 한번 더 먹은 느낌

흑돼지비빔칼국수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요. 칼국수랑 돼지고기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나요? 흑돼지제육덮밥도 덩달아먹고싶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둘이서 나눠먹다가 나중에는 좀 더 서로의 입맛에 맞는 저는 전복죽, 짝꿍은 칼국수를 호로록 완뽕 했슴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주류를 취급하지 않는 다는 것!! "

전 알콜러버이긴하지만 이런 식당에서는 굳이?? 여기서까지 술을??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아예 취급 안한다고 하니 괜히 더 신뢰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속 편안하게하는 정갈하고 맛있는 식당이라는 이미지가 심어졌어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은 다 이유가 있다!! 인스타그램 안봐도 맛집 찾을 수 있어요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