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제주시 맛집 김희선 제주 몸국 내돈내산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제주시 맛집 김희선 제주 몸국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케미또이 2023.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서귀포시에 머물고 있지만 울 애기 접종을 어쩌다보니 제주시에서 하게 됐고 마침 식사 시간이랑 겹쳤어요. 짝꿍이 병원 근처에 자기가 잘 아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데리고 가줬는데 맛있어서 기록에 남겨보려고 합니다!

(짝꿍피셜 - 8년째 제주 올때마다 가는 맛집, 고등어가 최애. 나랑 제주 한 5번 왔는데 난 처음 와봄 ㅋ.ㅋ)

 


건물 외관에 크게 홍보되어 있는 두루치기 ㅋㅋㅋ 첨엔 여기에 두루치기를 파나 했어요. 알고보니 몸국집에 이어 두루치기 집도 오픈하셨나봐요. 1분거리에 있다고 하네요.

 

 

김희선제주몸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어영길 45-6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4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64-747-0047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단촐한 메뉴!

몸국, 고사리육개장,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반찬

짝꿍이 고등어구이 꼭 시켜야한다고 해서 성게미역국 빼고 다 시켜봤음돠

가게가 꽤 넓어요. 저희는 아가와 함께 와서 식당에 가장 구석진 자리에 앉았어요. 아기의자가 있어서 이유식 먼저 냠냠 먹이고 저희도 식사했어요.

제주 이유식 참 좋아하는 울 애기.. 엄마가 해준것보다 맛있구나..^^ 많이 먹고 쑥쑥크렴

음식이 나왔어요. 단촐(?)한 차림이었는데요.(feat. 본적 광주사람 관점)

근데 이 집 고등어구이가 진짜 찐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양파채무침이 고등어구이랑 환상의 짝꿍이네요.

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었는데 담에 집에서 고등어구이를 먹을 때 양파채를 같이 곁들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연 집에서 고등어구이를 할 것인가..)

몸국이랑 고사리해장국은 걸쭉하지 않고 깔끔하고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 모자반이랑 고사리 양도 아주 듬

결론은 깔끔히 다 먹었다!

아기랑 같이 여행하다보니 매 끼니만 되면 그렇게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맛집에 오면 완뽕입니다 ㅋㅋ

 

한끼 제주에 온 느낌 팍팍나는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