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0세~36세 그림책 세트 추천(두두그림자극장 명작 전래 18권세트)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0세~36세 그림책 세트 추천(두두그림자극장 명작 전래 18권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케미또이 2022.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아가 친구집에 놀러갔다 어머 이건 사야돼 라고 결심 후 바로 지른 동화책 세트 구입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사실 선물받았거나 물려받은 그림책들이 꽤 있긴 했는데 내용이 너무나도 짧고 일찍이 전래동화 몇개 정도는 아이가 익숙하게 들려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이제 4개월에 접어든 아가에게 수면의식의 일환으로 보여주고도 싶었구요. 무엇을 보여주냐! 바로 그림자 극장입니당. 동화책을 그림자로 어두운곳에 비춰서 보여주고 또 읽어주는 동화책세트가 있더라구요!!

짜잔. 어머님찬스로 시엄니가 사주신 그림자극장 한글 세트

단디 포장되어 왔습니다.

사고 나서보니 핫딜이 종종 뜬대요 ^^;; 전 정가 그대로 주고 샀슴돠

12만원인가..

책 상태도 흠집 없이 깔끔히 왔고 책 바로 옆에는 빔, 그 옆에는 그림자팩 세트네요

꺼내어 펼쳐보았습니다.

흰색커버가 전래동화, 검정커버가 명작동화에요. 9권씩 총18권 입니다.

잭과 콩나무는 왜 저기 껴있었지 ㅋㅋ

울 아가의 밤을 빛나게 해줄 그림자 빔 기계!!

세울 수 있는 받침대는 접었다퍘다는 안되더라구요. 전 어차피 아가랑 누워서 보는 거라 걍 천장에 바로 비춰서 썼어요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사용법이 간단해서 안보고도 쓰겠더라구요.

건전지 aaa 4개 들어가는데 평균 수명이 6시간 ~ 7시간 이라고 하니 금방금방 닳것어요

최대 2.5m 거리까지 투영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림자팩 넘나 귀엽지 않나요? 약간 갬성도 있는거 같고 제가 다 기대되더라구요 ㅋㅋㅋ

이거 그림자 빔 기계가 좋은게 아래쪽에 그림자팩 6개 여분을 꽂아놓을 수 있어요. 어디 여행가거나 외출할때 아기가 좋아하는 동화 6개 챙겨가면 딱일 것 같아요

오늘은 밤잠 들기 전에 흥부와 놀부, 해님 달님을 보여줬어요.

결국 오늘도 수면의식 실패해서 응아 후 물목욕한 다음에 맘마 먹다 기절했답니다.

저 수면교육...성공할수 있을까여? 쥬륵..ㅋㅋㅋ

그래도 아기가 그림자극장 볼때는 눈이 초롱초롱해지면서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개월수가 지날수록 더욱 흥미를 느낄 거라 기대해봅니당♡

전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당 ㅋㅋㅋ돌 때 즈음엔 영어판도 사려구요

그럼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당

#두두그림자극장

#명작동화

#전래동화

#베이비동화책

#베이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