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아마존 쏘서 사용후기(세척, 사용시기, 사용방법)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아마존 쏘서 사용후기(세척, 사용시기, 사용방법)

by 케미또이 2022.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4개월에 접어든 울 아기

115일차인가 우연히 아기를 안아 올렸다 내렸다 해보았는데 꺄르륵 꺄르륵 넘 좋아하는 아기를 보았어요!

이건 점퍼루 각인데 싶어서 알아보니 점퍼루 전에 하는게 쏘서라는 걸 알게 됐답니당!

그래서 장만하게 된

쏘서 종류가 다양한데요. 아마존 쏘서를 고른 이유는 360도 회전이 되고 볼거리가 많아서(?)에요. 이것도 약간 국민템??? 같은 너낌? ㅋㅋㅋ

새 상품은

 

가격이 이렇기에 저는 중고로 샀어요

사용시기는 보통 빠르면 4개월부터 18개월 정도까지 쓸수 있다고 해요.

아기가 물도 빨수도 있어서 세척은 필수에요!

처음 상태는 이렇게 되어있었는데요. 각 부품들이 다 아래 벨크로테이프 형태로 되어있어서 분리가 쉬었어요

전부 물로 깨끗히 씻었는데요. 이 중 물로 씻으면 안되는 애들은 건전지를 사용하는 부품이에요

위 사진 속 세 친구들만 빼고 모두 다 물세척했구요. 위 세 친구들은 장난감소독제 뿌려서 열심히 닦아주었어요.

바닥 부분도 에탄올로 소독해주고요

아이 손이 닿을 수 있는 애들은 젖병소독제로 깨끗히 꼼꼼히 닦아주고 구연산으로 한번 더 씻어줬어요

2일동안 자연광으로 바짝 말려준 뒤 다시 재조립하면 준비 끄읏-!

발 밑에 워터매트 깔아주고 태워봤는데 울 아가 언제 이리 컸니.

다리가 많이 접히는 거 같아 워터매트는 빼주는 게 낫겠더라구요.

아직 손으로 잡아당기는 건 잘 못하지만 흥미를 가지고 재밌게 놀더라구요. 아기 몸이 좀 많이 흔들린다싶으면 담요를 넣어서 몸을 고정시켜줄 수도 있답니다.

내년 돌 때까지는 재미있게 가지고 놀 길 바라며,

쏘서 리뷰 마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