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아기병풍 내돈내산 구매 후기(엔밀리밀리, 제작방법, 활용)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아기병풍 내돈내산 구매 후기(엔밀리밀리, 제작방법, 활용)

by 케미또이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 아기가 어느덧 4개월에 진입했어요. 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뒤집기는 못하지만 요즘 터미타임을 너무 사랑하는 아기 ㅋㅋㅋ 터미타임 뿐 아니라 앉아있는 것도 좋아해서 아기 병풍을 구매해보았어요!

사용 시기 : 생후3개월~36개월

그 이상도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종류의 아기병풍이 있었는데요. 저는 거울 있는 걸로 골랐어요. 저희 아가는 거울을 참 좋아하고든요^^

 

저는 옵션추가로 #동물낱말카드 #과일채소낱말카드 도 구매하고, 병풍도 한장 더 추가했어요!

#숫자와감정카드

병풍카드들과 거울, 마스킹테이프까지 손상없이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은 qr코드로 들어가면 간단한 영상이 있었어요.

카드를 1.5cm 간격으로 마스킹테이프를 이용해 붙이라고 했는데 어림짐작으로 대충 잘 접히게 붙여보았습니다 ㅋㅋㅋ

요로코럼 붙여주고요.

빈 칸의 병풍카드가 있쥬? 이곳이 바로 거울 붙이는 곳!

토끼거울을 이쁘게 붙여봅니다.

사부작사부작 병풍들을 붙이다보면 짜라란 완성됐어요!

앞면

뒷면

 

양면으로 총 10칸의 병풍이 완성됐어요!!!

중요한 건 울 아기가 좋아하려나?

10칸이 있는데 울 아기가 보는 곳은 오로지 토끼거울 ㅋㅋㅋ역시 거울왕자님

 

시간이 흐르면 이제 다른 것들에도 관심이 생기겠죠?

 

완성하고 나니 그림이랑 글자도 큼직하고 거울도 귀엽고 무엇보다 아기가 좋아해서 뿌듯했습니당!

 

오래오래 써야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