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국민템 메디토이 치발기 내돈내산 사용후기(가격, 사용방법, 세척)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국민템 메디토이 치발기 내돈내산 사용후기(가격, 사용방법, 세척)

by 케미또이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모윰 치발기에 이어 메디토이 치발기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당

 

모윰 손목 치발기 내돈내산 사용후기(치발기 사용시기, 가격,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생후 110일차 남아를 키우고 있어요. 저희 아가가 93일 정도부터 아랫잇몸에 뭔가 하얀게 보였는데 설마 치아는 아니겠지 생각했죠. 보통 6개월 즈음 난다고 들어서요. 그런데 이게

thoistory.tistory.com

 

요즘 엄마들이라면 10명 중 8명은 쓴다는 메디토이 ㅋㅋ 무색소 치발기라고 해서 저도 하나 구매해보았어요.

한 개 가격입니당. 평소 당근애용자인 저도 우리 아기 입에 들어갈꺼니까 치발기는 새걸로..^^

배송은 3일만에 온거 같아요. 쏘쏘한 정도의 배달 속도

케이스와 치발기 세트로 왔는데요!

케이스에 치발기의 효능과 사용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구강기 욕구 충족, 유치 자랄 때 간지러움 해소, 소근육 발달, 두뇌 신체 발달 등의 효과가 있어요

치발기와 케이스의 세척, 소독 방법이 나와있었는데요.

치발기는 열탕소독과 젖병소독기 모두 사용가능인데, 케이스는 열탕소독은 안되더라구요. 첨에만 열탕소독하고 그 후로는 저는 쿨하게 모두 젖병소독기를 씁니다 ㅌㅋㅋㅋㅋ

프로이트의 욕구이론까지 설명해주는 이 자세함이란..!

.

제조년월이 올해 10월이에요! 제가 10월에 구매했는데 ㄷㄷㄷ 정말 핫템은 핫템인가봅니다

이것이 치발기와 케이스의 비쥬얼 이에요

손목에 채울수 있는 버클이 있고 무색소라는게 딱 봐도 느껴지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건 울 애기가 좋아하냐는 거잖아요?

아주 오징어 씹듯 잘근잘근 잘 씹더라구요 ㅋㅋㅋ

성공! 얏호!

우리아기 이앓이 하지말구 건강하게 이 자라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