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istory.tistory.com 모윰 손목 치발기 내돈내산 사용후기(치발기 사용시기, 가격, 사용 방법)
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길/육아

모윰 손목 치발기 내돈내산 사용후기(치발기 사용시기, 가격, 사용 방법)

by 케미또이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후 110일차 남아를 키우고 있어요. 저희 아가가 93일 정도부터 아랫잇몸에 뭔가 하얀게 보였는데 설마 치아는 아니겠지 생각했죠. 보통 6개월 즈음 난다고 들어서요. 그런데 이게 왠걸? 109일차에 보니 아랫니가 뿅 하고 났지 모에요?

이가 난걸 보고 생각해보니 한 2주전부터 침을 질질 흘리던게 이가 나려고 그랬나봐요.

오늘도 침 질질에 주먹고기를 열심히 하고 있더라구요.

게다가 오늘 삘이 꽂히셨는지 열심히 뒤집기 연습까지 하시는 울 아들래미

하루에 하나만 해줄래..?

바로 지금이구나! 치발기를 사야할 시기가! 싶었습니당

치발기 사용 시기

치발기를 손에 쥘수 있는 힘이 생겼을 시기부터 사용한다. 빠르면 생후 3개월부터 사용 가능하다. 치발기는 소근육 발달과 치아발육에 도움을 준다. 이가 나기 시작하는 시기에는 간지럽기도 하고 아플수도 있어 치발기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제 주변에 정보왕 조리원 동기가 있는데 그 언니가 추천해준 제품은 메디토이 무색소 치발기 인데요

일단 아가가 이가 났고 또 간지러워하는걸 목격해버린 엄마는 국민 치발기 모윰 치발기를 쿠팡으로 일단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로켓 친구께서 다음날 새벽에 배송을 해주었어요

케이스까지 셋뚜셋뚜

 

치발기의 기능과 사용법, 그리고 주의 사항이 적혀있었어요

소재는 말랑말랑한 재질이더라구요.

이 치발기를 구매한 이유는 첫 치발기라서 손에 쥐는 힘이 어떨지 몰라서에요. 손목치발기는 손목에 끼우고 쥐는 형태라 아가가 좀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케이스는 열탕소독이 안되나 치발기 자체는 열탕 소독이 가능해서 젖병 세정제로 깨끗히 세척한 뒤 열탕 소독까지 했습니당

 

열탕소독 한 김에 쪽쪽이도 같이 ㅎㅎ

모든 준비는 끝났고 울 아가가 좋아할지..!

사용 방법은 간단해요 손목에 끼우고 손에 쥐어주면 끝 ㅋㅋ

 

아주 꽉 잘 쥐고 잘 무네요. 처음 사용하는 거라 신기해하다가 잘 안물어지니 짜증도 내다가 어쨌든 첫 치발기 성공적이네요!

울 아가 이앓이 없이 치아들이 잘 나길!

반응형

댓글